줄밑으부터 쭉 복사하세요 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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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 한계 돌파
#
#처음에 거절하고 일어나시면 ,이 스크립트(script)를 사용한 것보다도
#자력으로 개조한 쪽이 ,다양 자유롭게 가능하다 하여 권장입니다.
#이기 때문에 ,참고 정도에 보여 줄 수 있는다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 물론,이것 단체라도 움직이?font color=FF001E style=background-color:FFF000;>돈?만들고 있으므로
#그대로 사용하고 받아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
#그대로 사용한 경우의 주의점으로서 ,
#지금까지의 스크립트(script)와 달리,기초로부터 있는 처리를 몇개인가 개서하고 입니다.
#병용이라든가 한 경우,가능한한 위의 쪽에 부착하면 그럭 저럭 되다,카모시れ 늘릴 수 없다.
#
#사용 방법
#먼저,데이터베이스(database)의 배우(actor) 설정으로 패러미터(parameter)의 설정을 합니다.
#각 패러미터(parameter)는 초기치 + 기본 치 * LV 로 산출됩니다.
#배우(actor)의 LV1의 때의 패러미터(parameter)의 값이 초기치
#LV2의 때의 값이 기본 값입니다.
#가사 HP의 초기치가 1500,기본치가 150과 자태라면,
#데이터베이스(database)의 배우(actor)의 패러미터(parameter) 설정으로
#LV1의 때의 HP가 1500,LV2의 때의 HP가 150으로 되?font color=FF001E style=background-color:FFF000;>돈?설정하십시오.
#
#패러미터(parameter)의 산출이 적당 지나기 때문에 ,각자 수정이 필요나와 .
BASE_FINAL_LEVEL = 255 #상한 레벨(level)(그다지 큰 값을 설정한다면 항 합니다)
MAXHP_LIMIT = 99999999 #HP 한계 치
MAXSP_LIMIT = 99999999 #SP 한계 치
STR_LIMIT = 999999 #STR 한계 치
DEX_LIMIT = 999999 #DEX 한계 치
AGI_LIMIT = 999999 #AGI 한계 치
INT_LIMIT = 999999 #INT 한계 치
class Game_Actor < Game_Battler
def new_final_level
lv = BASE_FINAL_LEVEL
#이하 상한 LV 개별 지정 용
#case self.id #엑터의 ID 번호에 따라 레벨 한계치를 각자 개별로 바꿔줄 수 있습니다.
#when 1
# lv = 255
#when 2
# lv = 999
#when 8
# lv = 15600
#end
return lv
end
#--------------------------------------------------------------------------
# ● EXP 계산
#--------------------------------------------------------------------------
def make_exp_list
actor = $data_actors[@actor_id]
@exp_list = Array.new(new_final_level + 2)
@exp_list[1] = 0
pow_i = 2.4 + actor.exp_inflation / 100.0
for i in 2..new_final_level + 1
if i > new_final_level
@exp_list[i] = 0
else
n = actor.exp_basis * ((i + 3) ** pow_i) / (5 ** pow_i)
@exp_list[i] = @exp_list[i-1] + Integer(n)
end
end
end
#--------------------------------------------------------------------------
# ● MaxHP 의(것) 취득
#--------------------------------------------------------------------------
def maxhp
n = [[base_maxhp + @maxhp_plus, 1].max, MAXHP_LIMIT].min
for i in @states
n *= $data_states[i].maxhp_rate / 100.0
end
n = [[Integer(n), 1].max, MAXHP_LIMIT].min
return n
end
#--------------------------------------------------------------------------
# ● 기본 MaxHP 의(것) 취득
#--------------------------------------------------------------------------
def base_maxhp
n = $data_actors[@actor_id].parameters[0, 1]
n += $data_actors[@actor_id].parameters[0, 2] * @level
return n
end
#--------------------------------------------------------------------------
# ● 기본 MaxSP 의(것) 취득
#--------------------------------------------------------------------------
def base_maxsp
n = $data_actors[@actor_id].parameters[1, 1]
n += $data_actors[@actor_id].parameters[1, 2] * @level
return n
end
#--------------------------------------------------------------------------
# ● 기본 완력의 취득
#--------------------------------------------------------------------------
def base_str
n = $data_actors[@actor_id].parameters[2, 1]
n += $data_actors[@actor_id].parameters[2, 2] * @level
weapon = $data_weapons[@weapon_id]
armor1 = $data_armors[@armor1_id]
armor2 = $data_armors[@armor2_id]
armor3 = $data_armors[@armor3_id]
armor4 = $data_armors[@armor4_id]
n += weapon != nil ? weapon.str_plus : 0
n += armor1 != nil ? armor1.str_plus : 0
n += armor2 != nil ? armor2.str_plus : 0
n += armor3 != nil ? armor3.str_plus : 0
n += armor4 != nil ? armor4.str_plus : 0
return [[n, 1].max, STR_LIMIT].min
end
#--------------------------------------------------------------------------
# ● 기본 손재주가 사노 취득
#--------------------------------------------------------------------------
def base_dex
n = $data_actors[@actor_id].parameters[3, 1]
n += $data_actors[@actor_id].parameters[3, 2] * @level
weapon = $data_weapons[@weapon_id]
armor1 = $data_armors[@armor1_id]
armor2 = $data_armors[@armor2_id]
armor3 = $data_armors[@armor3_id]
armor4 = $data_armors[@armor4_id]
n += weapon != nil ? weapon.dex_plus : 0
n += armor1 != nil ? armor1.dex_plus : 0
n += armor2 != nil ? armor2.dex_plus : 0
n += armor3 != nil ? armor3.dex_plus : 0
n += armor4 != nil ? armor4.dex_plus : 0
return [[n, 1].max, DEX_LIMIT].min
end
#--------------------------------------------------------------------------
# ● 기본 신속함의 취득
#--------------------------------------------------------------------------
def base_agi
n = $data_actors[@actor_id].parameters[4, 1]
n += $data_actors[@actor_id].parameters[4, 2] * @level
weapon = $data_weapons[@weapon_id]
armor1 = $data_armors[@armor1_id]
armor2 = $data_armors[@armor2_id]
armor3 = $data_armors[@armor3_id]
armor4 = $data_armors[@armor4_id]
n += weapon != nil ? weapon.agi_plus : 0
n += armor1 != nil ? armor1.agi_plus : 0
n += armor2 != nil ? armor2.agi_plus : 0
n += armor3 != nil ? armor3.agi_plus : 0
n += armor4 != nil ? armor4.agi_plus : 0
return [[n, 1].max, AGI_LIMIT].min
end
#--------------------------------------------------------------------------
# ● 기본 마력의 취득
#--------------------------------------------------------------------------
def base_int
n = $data_actors[@actor_id].parameters[5, 1]
n += $data_actors[@actor_id].parameters[5, 2] * @level
weapon = $data_weapons[@weapon_id]
armor1 = $data_armors[@armor1_id]
armor2 = $data_armors[@armor2_id]
armor3 = $data_armors[@armor3_id]
armor4 = $data_armors[@armor4_id]
n += weapon != nil ? weapon.int_plus : 0
n += armor1 != nil ? armor1.int_plus : 0
n += armor2 != nil ? armor2.int_plus : 0
n += armor3 != nil ? armor3.int_plus : 0
n += armor4 != nil ? armor4.int_plus : 0
return [[n, 1].max, INT_LIMIT].min
end
#--------------------------------------------------------------------------
# ● EXP 의(것) 변경
# exp : 새롭다 EXP
#--------------------------------------------------------------------------
def exp=(exp)
# ★EXP의 상한 체크(check)를 해제
@exp = [exp, 0].max
# 레벨업(level up)
while @exp >= @exp_list[@level+1] and @exp_list[@level+1] > 0
@level += 1
# 숙련(skill) 습득
for j in $data_classes[@class_id].learnings
if j.level == @level
learn_skill(j.skill_id)
end
end
end
# 레벨(level) 다운(down)
while @exp < @exp_list[@level]
@level -= 1
end
# 현재의 HP 라고(와) SP 이(가) 최대치를 초과하고 있다면 수정
@hp = [@hp, self.maxhp].min
@sp = [@sp, self.maxsp].min
end
#--------------------------------------------------------------------------
# ● 레벨(level)의 변경
# level : 새로운 레벨(level)
#--------------------------------------------------------------------------
def level=(level)
# 상하한 체크(check)
# ★LV 상한을 new_final_level로 체크(check)하?font color=FF001E style=background-color:FFF000;>돈?변경
level = [[level, new_final_level].min, 1].max
# EXP 을(를) 변경
self.exp = @exp_list[level]
end
end
class Game_Battler
#--------------------------------------------------------------------------
# ● MaxSP 의(것) 취득
#--------------------------------------------------------------------------
def maxsp
n = [[base_maxsp + @maxsp_plus, 0].max, MAXSP_LIMIT].min
for i in @states
n *= $data_states[i].maxsp_rate / 100.0
end
n = [[Integer(n), 0].max, MAXSP_LIMIT].min
return n
end
#--------------------------------------------------------------------------
# ● 완력의 취득
#--------------------------------------------------------------------------
def str
n = [[base_str + @str_plus, 1].max, STR_LIMIT].min
for i in @states
n *= $data_states[i].str_rate / 100.0
end
n = [[Integer(n), 1].max, STR_LIMIT].min
return n
end
#--------------------------------------------------------------------------
# ● 손재주가 사노 취득
#--------------------------------------------------------------------------
def dex
n = [[base_dex + @dex_plus, 1].max, DEX_LIMIT].min
for i in @states
n *= $data_states[i].dex_rate / 100.0
end
n = [[Integer(n), 1].max, DEX_LIMIT].min
return n
end
#--------------------------------------------------------------------------
# ● 신속함의 취득
#--------------------------------------------------------------------------
def agi
n = [[base_agi + @agi_plus, 1].max, AGI_LIMIT].min
for i in @states
n *= $data_states[i].agi_rate / 100.0
end
n = [[Integer(n), 1].max, AGI_LIMIT].min
return n
end
#--------------------------------------------------------------------------
# ● 마력의 취득
#--------------------------------------------------------------------------
def int
n = [[base_int + @int_plus, 1].max, INT_LIMIT].min
for i in @states
n *= $data_states[i].int_rate / 100.0
end
n = [[Integer(n), 1].max, INT_LIMIT].min
return n
end
#--------------------------------------------------------------------------
# ● MaxHP 의(것) 설정
# maxhp : 새롭다 MaxHP
#--------------------------------------------------------------------------
def maxhp=(maxhp)
@maxhp_plus += maxhp - self.maxhp
@maxhp_plus = [[@maxhp_plus, -MAXHP_LIMIT].max, MAXHP_LIMIT].min
@hp = [@hp, self.maxhp].min
end
#--------------------------------------------------------------------------
# ● MaxSP 의(것) 설정
# maxsp : 새롭다 MaxSP
#--------------------------------------------------------------------------
def maxsp=(maxsp)
@maxsp_plus += maxsp - self.maxsp
@maxsp_plus = [[@maxsp_plus, -MAXSP_LIMIT].max, MAXSP_LIMIT].min
@sp = [@sp, self.maxsp].min
end
#--------------------------------------------------------------------------
# ● 완력의 설정
# str : 새로운 완력
#--------------------------------------------------------------------------
def str=(str)
@str_plus += str - self.str
@str_plus = [[@str_plus, -STR_LIMIT].max, STR_LIMIT].min
end
#--------------------------------------------------------------------------
# ● 손재주가 사노 설정
# dex : 새로운 손재주가
#--------------------------------------------------------------------------
def dex=(dex)
@dex_plus += dex - self.dex
@dex_plus = [[@dex_plus, -DEX_LIMIT].max, DEX_LIMIT].min
end
#--------------------------------------------------------------------------
# ● 신속함의 설정
# agi : 새로운 신속함
#--------------------------------------------------------------------------
def agi=(agi)
@agi_plus += agi - self.agi
@agi_plus = [[@agi_plus, -AGI_LIMIT].max, AGI_LIMIT].min
end
#--------------------------------------------------------------------------
# ● 마력의 설정
# int : 새로운 마력
#--------------------------------------------------------------------------
def int=(int)
@int_plus += int - self.int
@int_plus = [[@int_plus, -INT_LIMIT].max, INT_LIMIT].min
end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