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VX로 미니게임을 만들건데
술래잡기 형식입니다. 주인공은 계속 몹을 피하는 게임인데
우선 몹한테 잡히면 게임오버되게 하는건 성공했습니다.
근데 몹 생성에서부터 시련이 오더군요 적은 수의 몹은 상관없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몹이 등장하는 거라
일일이 스위치로 할수도 없고
그리고 시간이 지날때마다 점수가 올라가야되는데 점수를 구현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누가 좀 도와주세요 ㅠ.ㅠ
지금 VX로 미니게임을 만들건데
술래잡기 형식입니다. 주인공은 계속 몹을 피하는 게임인데
우선 몹한테 잡히면 게임오버되게 하는건 성공했습니다.
근데 몹 생성에서부터 시련이 오더군요 적은 수의 몹은 상관없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몹이 등장하는 거라
일일이 스위치로 할수도 없고
그리고 시간이 지날때마다 점수가 올라가야되는데 점수를 구현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누가 좀 도와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