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퀘스트 시스템 완성

by 이프 posted Sep 13,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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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좀 쉴까... 퀘스트창을 조금더 예쁘게 만드는건 보류.

애초에, 저 허허벌판에 뭘 넣어야할지 감도 안잡힌다.

뭔가 넣을게 많다면 저렇게 무식하게 바닥에 안깔고 간지나게 페이징(게시판 밑에 숫자 누르면 페이지 넘어가는거)해서 만들었지...

'퀘스트를 많이 수행할수록 모험가 길드에서의 포인트를 쌓아서 칭호를 올려갈수 있게끔 해야겠다'라는 아이디어는 있지만,

언제 개편할지는 미지수.

뭔가 좋은 아이어가 있다면 부디 협조부탁드림.

퀘스트 시스템 기획 : http://avangs.info/zbxe/freeboard/648087


wait1.jpg wait2.jpg  

만든지는 오래됐지만, 이건 덤.

전투대기 - 전투중 난입가능 설정. 단, 전투 종료시 배틀필드에 남아있는 캐릭터만이 경험치를 획득.

수련 - 전투 종료후 보상경험치의 50%를 획득, 전투중 난입불가.

채집 - 해당필드의 특산물을 랜덤하게 채집.



그나저나...

otl.jpg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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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내놔 새끼야!」
<>문장:피떡이된 남자
::「드...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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