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독창성 (5점 만점에 3점)
왠지 아오오니를 뱃긴거 같아서그런지 대충은 알꺼같내여 ㅋ...
> 게임을 제대로 플레이하지도 않고 보자마자 아오오니 형식같다며 감산을 하였다는 것은 납득이 되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무슨 시스템이 아오오니와 비슷하여 이런 점에 감산을 합니다. 이런 식이면 이해가 가겠는데요.
2. 창의성 (5점 만점에 4점)
아오오니는 그냥 도망쳐야 했었는데 이건은 총을쏘니 뭐... 창의성은 크내엽 지도도있고 ㅋ
> 게임 자체를 아오오니와 비교하셔서 약간 심사가 실망스러웠습니다. 만약 이게 창의였다면 오히려 더 많았을 것입니다.
제가 보아하니 초반부만 하시고 그만 끝내신 것 같군요.
3. 공포성 (5점 만점에 4점)
게임을 뜯어서 아오오니처럼생긴 괴물의 모습을보니 아오오니보다 더무섭군요... 그 색조만 조금더 밝았으면 엄청
무섭겠군요...
> 이런 점은 뭐라고 할 말은 없습니다.
4. 오류 여부 (3점 만점에 3점)
아무오류도 없는 거같습니다 ㅎ
5. 추천수당 1점
6. 사운드 (5점 만점에 3점)
사운드는... 음...=ㅅ= 무서워서 스피커를 꺼놓고했서요... 그냥 3점...;; =ㅅ= 평가단으로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 특히 여기서 제일 납득이 안 갑니다. 무섭다고 하여 2점씩이나 감산하신 것은 정말 웃기는 상황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직접 이분께 욕을 하거나 그런 것은 아니고요. 주제를 보면 호러물 도전 게임 과제 등록인데요.
무서우면 오히려 점수를 더 줘야 하는것이 아닐까요? 너무 무섭다고 하여 감산한 점에서 제일 이해가 안 갑니다.
점수 : 18 점
더 많은 기능들이 나와서 할수있으면 좋겟군요~=ㅅ=A
>>
여기서도 이해가 안가기 시작합니다.
더 많은 기능들이라... 저는 솔직히 5일만에 게임을 완성하였습니다. 테스트도 하고 여러 분께도 드리며 오류를 확인하였습니다.
그리고 많은 시스템들을 넣었구요. 5일이라고 해서 하루에 30분 씩 만든 것은 아닙니다. 정말 폐인적으로 24시간 씩 만든 작품이거든요.
하루에 1시간으로 계산한다면 한달은 족히 넘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제가 심사자분께 더 많은 점수를 바라는 것은 아닙니다.
심사를 하셨는데 그에 대한 사유가 납득이 가지 않거든요. 무섭다고 해서 감산하는 것은 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저의 의견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