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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데미지 표시 action = [애니메이션 ID , 반전 플래그 , Re Action 허가]
#--------------------------------------------------------------------------
def pop_damage(target , obj , action)
index = @active_battler.index
actor = @active_battler.actor?
if obj ! = nil
# 스킬이나 아이템이 흡수 속성이라면
absorb = absorb_attack(obj , target , index , actor) if obj.absorb_damage
action.push(true) if absorb == 0
# 확장 설정으로 데미지 액션 금지라면
action[2] = false if obj.extension.include? ("NOOVERKILL")
end
# 대상의 Re Action
@spriteset.set_damage_action(target.actor?, target.index , action)
end
end
# ● 데미지 표시 action = [애니메이션 ID , 반전 플래그 , Re Action 허가]
#--------------------------------------------------------------------------
def pop_damage(target , obj , action)
index = @active_battler.index
actor = @active_battler.actor?
if obj ! = nil
# 스킬이나 아이템이 흡수 속성이라면
absorb = absorb_attack(obj , target , index , actor) if obj.absorb_damage
action.push(true) if absorb == 0
# 확장 설정으로 데미지 액션 금지라면
action[2] = false if obj.extension.include? ("NOOVERKILL")
end
# 대상의 Re Action
@spriteset.set_damage_action(target.actor?, target.index , action)
end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