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3d를 한번 알만툴 로 만들어 볼까
이 생각을 하고 자꾸 어떻게 해야할까 오랫동안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3d맥스나 마야로 3d 화면을 만들고
하나하나 찍는거죠 그리고 본따서 그리고
그린걸 스캔하고 그림판으로 대충 수정하고
그리고 포토샵으로 정밀하게 고치고
포토샵으로 살짝딱딱하지만 다시 그걸 본따서 그림(이건 그래픽 만들때 내가쓰던건데?<시끄러)
그리고 모든 픽쳐가 다 준비되있다고 치고
예:x5 y11 오른쪽으로 반의 반의 반의 반바퀴 돌았을 경우
이렇게 해서 하는겁니다
그리고 ←이런 방향키 누르면
반의 반의 반의 반의 반바퀴 돌기어떤 방향키냐에따라 오른쪽 왼쪽달라짐)
위나 아래에서도 같음
이런식으로 해가지고 하면....
하지만 여기엔 문제점..
1.픽쳐를 어떻게 다 구하느냐
2.응용게임을 만들기 어렵다
3.너무 딱딱하다
4.엄청난 노가다
5.렉
6.다른맵으로 이동할때의 문제점(딴맵으로 안가면그만..사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