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중요한파트이기도하고 시간도 없고 요즘은 메페보다는 개인적인 인생에 집중중이라 진도는 거북이처럼 나가고있음
우선은 스샷인데 보시다시피 만들어야할부분이 많이 남았음.
지금 완료된거 / 문제점
- 알만의 데이터베이스를 본따서 만들고있는중. 최대수를 변경하는 방식으로 가는데
그만큼 데이터파일이 생성되서 드럽게 많아지면 로드시간이 좀 괴악스럽다는게 단점이지만,
한개파일로 합치면 더 골치아파지는 현실.
- 알만처럼 Ctrl + C(복사) Ctrl + X(잘라내기) Ctrl + V(붙여넣기) Delete(청소하기) 키 기능 구현.
- 아이템의 간략한 설명(개요) 와 상세설명을 부가할 수 있음.
- 컨스자체의 버그때문에 콤보박스가 오동작함. 제작진들이 고쳐준다는데 감감무소식. 클래식은 무료버전이라고 관리 대충함
- 상태이상 버튼도 알만처럼 만들었는데 (+,-,x) 컨스의 고자로움으로인하여 조금 뻑뻑함
- 데이터가 무한생성되는 (...) 버그를 해결함
- 속성균형이라는걸 만들었는데, 알만에서는 속성만 지정할수 있으나 여기에서는 속성의 강도를 조정할수있음.
속성공격 / 속성방어차원에서 좀더 심화된 조작이 가능하다고 보면됨.
- 속성은 그림에서 언급되어있듯이
화염 빙결 전기 물 대지 바람 섬광 암흑 맹독 불사 유기체 기계 거대 극소 영매
현재 15종임.
- 상태이상은역시 그림에 들어있는데, "빈사 / 사망" 이라는 전투불능상태가 2종 존재.
보통 HP 가 다 떨어지면 "빈사" 상태가 되고 이 상태에서는 소생이 가능하지만
"빈사" 상태가 오래 유지되거나 빈사상태에서 많이 피격되면 "사망" 된다는 설정.
계획된거 / 제작해야할 리스트
- 거래불가, 소모성, 사용 불가등의 특성을 기본적으로 지정가능
- 큰아이콘(32 x 32) 를 사용하기로함.
- 상태이상 / 상태가속에 레벨이 부가되고 레벨에따라 상태의 효과가 비례하여 증가됨.
또한 이에따라 다른 치료약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발생.
- 상태이상 / 상태가속에 확률을 부가. 자세한 설명은 생략함.
- 그 이외에 기타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