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에 아이템 강화 스크립트를 못찾겠어서...
그냥 만들려고 합니다. -- 혹시 괜찮은거 있다면 좀 알려주세요..~_~;;
어떤식으로 만들면 될런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일단 기본적인 생각은 데이터베이스의 아이템 부분에서 강화석으로 지정(메모에 <강화석> 이라고 적은) 아이템을 써서
강화를 해주는 방식으로...(무기,아이템 메모에 <강화가능> 이라고 적은것만...)
예를들면 옵션부분 체크해주면 강화할때 무기,방어구 옵션부분이 순서에 대응해서 체크된다던지...(무기-양손제외)
속도보정치를 사용해서 강화석별 확률을 조정해준다던지...
속성,상태,성장효과 부분 설정해주면 강화할 때 올라간다던지...등등
그리고 메모에 써서 설정하는 부분( 예를들어 강화석에는 무기,방어구 전용 구분 이라던지...무기,방어구쪽 메모에는 필요한 재료등등...)
스크립트에서 설정하는 부분( 예> 강화레벨(+ n) 별 성공 확율...성공,실패,아이템파괴등등 일경우 사운드라던지...)
뭐...언제 시작할지, 언제 끝날지는 모르지만 일단 만들기로 했으니깐 의견 참고했으면 좋겠네요~
댓글 많이 많이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