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시다시피 위의 스크린샷은 game_interpreter의 스크린샷입니다.
맨 위의 한글로 씌여진 스크립트가 새로 생성된 프로젝트의 game_interpreter스크립트이고 아래가 tankentai 프로젝트의 game_interpreter 스크립트입니다.
조금씩 다르다는걸 알 수 있는데, tankentai 프로젝트내의 game_interpreter 스크립트에서 when4 부분이 누락되어있고, 대신 다른 스크립트언어가 씌여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해서 맨 위의 형식대로 변경해보았더니 변수의 레벨대입 문제가 사라짐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아래의 스크립트가 tankentai 제작자의 의도로 인하여 저런 모습을 띈 것이라면, 저 부분을 맨 위의 형식대로 변경했을시 정작 사이드뷰 전투에서 문제는 발생하지 않겠는지, 아니면 바꾸어도 괜찮을지 하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