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의 링크와 관련있는 질문입니다만, 기술 하나를 발동할때 현재로서는 하나의 태그만 적용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e x ) 무기속성: <weapon_type 검> , <weapon_type 검2>, <weapon_type 검3> 이렇게 세개의 태그가 있다면....
기술쪽 메모에는 <weapon_type 검>, 이렇게 하나의 태그만이 적용 가능하고 <weapon_type 검,검2,검3> 이런식으로는 적용이 되지
않는 한계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어떠한 문제가 발생하냐면, 10개의 기술중 오의는 2개, 일반검기술은 8개라 가정할때, 오의를 발동시킬 수 있는 무기를 장착한
경우에 오의 2개는 발동됩니다만 나머지 8개의 기술은 발동되지 않는 상황이 됩니다.
논리적으로 일반무기는 오의를 발동시킬만큼 내구도가 좋지 않아서 오의 2개를 쓰지 못하는 상황이야 이해할 수 있지만, 오의까지 발동할
수 있는 무기가 8개의 일반기술을 구현하지 못한다는 것은 논리적이지가 않아서요. ㄷㄷㄷ
이 경우에, 어떻게 스크립트를 조정해야 두개 이상의 태그를 적용시킬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