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법: (처음이세요? 꼭 읽어보세요^^)
#
# 퀘스트를 생성하기 위해 다음의 3가지만 작성하시면 됩니다.
#
# QUESTS[ID] = ['Name',VAR,QVAR,type]
# TASKS[ID] = ['Do this','And this','And this']
# DESCRIPTIONS[ID] = ['This is an awesome','quest for noobs']
#
# ID : 퀘스트 ID (0부터 순서대로 증가시키면 됩니다)
# 'Name' : 퀘스트 제목을 입력합니다. 반드시 작은 따옴포 ''로 묶어주세요
# VAR : 변수 ID를 설정합니다. 이 변수값으로 퀘스트의 진행을 제어합니다.
# QVAR : 퀘스트에 사용하는 변수 ID를 설정합니다.
# 사용하지 않을 경우 nil을 입력합니다.
# 예) 사냥한 몬스터 수, 수집한 아이템 수 등등 ..
# type : 필수퀘스트/일반퀘스트를 구분합니다.
# true일 경우 필수퀘스트
# false일 경우 일반퀘스트
#
# TASKS 배열은 퀘스트에서 수행해야할 일들을 설정하는 곳입니다.
# 수행항목은 ''로 묶고 ,로 구분되어야만 합니다.
# 수행 항목에 대한 갯수 제한은 없으며, \v[변수id]를 사용하여
# 변수를 표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 DESCRIPTIONS 배열은 퀘스트 에 대한 상세를 기록하는 곳입니다.
# 여러분의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가 퀘스트 내용 대해 생각날 수 있도록
# 자세하게 설명을 써주세요 ^^
# 행의 구분은 ,로 이루어집니다. 한 문장은 반드시 ''로 묶어주세요.
#
# 위의 3가지를 작성하였다면 90%는 완성된 것입니다.
# 이제 게임내에서 퀘스트를 발생시켜야 하는데, 이는 변수값만 조절하면 됩니다.
# 보다 자세한 방법은 데모게임을 참고하세요~
# 퀘스트를 생성하기 위해 다음의 3가지만 작성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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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UESTS[ID] = ['Name',VAR,QVAR,type]
# TASKS[ID] = ['Do this','And this','And this']
# DESCRIPTIONS[ID] = ['This is an awesome','quest for noo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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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D : 퀘스트 ID (0부터 순서대로 증가시키면 됩니다)
# 'Name' : 퀘스트 제목을 입력합니다. 반드시 작은 따옴포 ''로 묶어주세요
# VAR : 변수 ID를 설정합니다. 이 변수값으로 퀘스트의 진행을 제어합니다.
# QVAR : 퀘스트에 사용하는 변수 ID를 설정합니다.
# 사용하지 않을 경우 nil을 입력합니다.
# 예) 사냥한 몬스터 수, 수집한 아이템 수 등등 ..
# type : 필수퀘스트/일반퀘스트를 구분합니다.
# true일 경우 필수퀘스트
# false일 경우 일반퀘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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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ASKS 배열은 퀘스트에서 수행해야할 일들을 설정하는 곳입니다.
# 수행항목은 ''로 묶고 ,로 구분되어야만 합니다.
# 수행 항목에 대한 갯수 제한은 없으며, \v[변수id]를 사용하여
# 변수를 표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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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SCRIPTIONS 배열은 퀘스트 에 대한 상세를 기록하는 곳입니다.
# 여러분의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가 퀘스트 내용 대해 생각날 수 있도록
# 자세하게 설명을 써주세요 ^^
# 행의 구분은 ,로 이루어집니다. 한 문장은 반드시 ''로 묶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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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의 3가지를 작성하였다면 90%는 완성된 것입니다.
# 이제 게임내에서 퀘스트를 발생시켜야 하는데, 이는 변수값만 조절하면 됩니다.
# 보다 자세한 방법은 데모게임을 참고하세요~
라는 말이있는데 변수 ID가뭔가요??? 여기서 막혀서 아무것도 못하고있네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