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 프로젝트 : 2009년 프로젝트 아이레이 -
기획, 게임 제작, 밸런스, 원작 : 파이어(minisoft_ad@naver.com)
방콕해서 게임만 처박혀서 만들던 파이어 돌아왔습니다.
이와 함께, 현재 바뀐 게임 소개를 소개하겠습니다.
흠.. 보시다시피 지금은 디자인부터 오버드라이브 스킬까지 다 뜯어고쳐버린 상황입니다.
임브레스 엔드와 파이널 슬래쉬(2009년 : 라인 소드맨시절 오버드라이브 스킬)은 다행히도 살아있습니다만 스킬 세부 사항이 많이
바꼈습니다. 물론 파이널 슬래쉬는 스킬 시퀀즈까지 체인지 했습니다.
(참고로, Iray 글자의 폰트는 Ringbearer체이고, The Legend of Magic은 Comic Sans MS체입니다.)
+ 전합니다 : 일러스트 담당 팀원 레몬대파(gustj5040@naver.com)님께서 새 일러스트를 제작중이므로 당분간 삭제하겠습니다.
게임 소개 읽기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안내 : 시즌 1에서는 Act.1~Act.2 까지 등장합니다. 에릭 엑스트라도 포함됩니다.
= 세계관(프롤로그)을 제외해 [에피소드 1. 만남]부터 소개합니다. =
아레인즈 이로흐 제국 사이에 전쟁중, 왕자 라인 아레인즈가 실종된후,
이로흐는 마음을 놓고 아레인즈 왕궁을 습격한다. 결국 아레인즈의 왕인 바브는 싸우다 전사하며,
아레인즈 왕비인 롄은 지치다 지쳐 텔레포트로 몸을 피한다. 이 후 이로흐가 다시 아레인즈에서 거의 손을떼버린 시점에
세렌 촌장의 딸인, 레이요 아트레이(Act.2 질풍의 전사)는 우연히 병사를 떼려고 오다가, 전쟁 중, 실종된 후 사적인 기억은
전부 잊어버린 후 평범한 집에 살고있던 라인은 우연히 산책을 하다 레이요와 마주친다.
레이요는 왕자인 라인을 봤지만, 거의 힘이 다 빠져가던 시점이었기에, 그를 눈치채지 못했다.
그 후, 라인의 집에 가서 라인이 이런 집에 살고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깜짝 놀라며, 그녀의 아버지인 로렌 아트레이가
들려준 말을 떠올리게 된다.
"라인 왕자님이 실종되기 전, 기억을 잃고 버려져 있었을수도 있다. 기억이 보존되었다면 실종한지 얼마 안되어
다시 아레인즈 이로흐 전쟁에 참가했겠지... 라인 왕자님의 기억을 봉인시켜 버린건, 마계 인 중에서도, 엄청난의 수준이 다른,
불멸의 존재 인 고대 마도사 에시가 그의 기억을 봉인시켜 버렸을 거야!! 하지만 그녀의 전투력은 최강이야. 그걸 라인 왕자님이
막아 냈다는 것은 절대로 불가능한 얘기야."
실종되었다는 라인을 실제로 발견해 버린 그녀. 결국 그녀는 비밀을 풀기 위해, 그녀의 고향인, 세렌으로 향하게 된다.
하지만, 라인은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하겠지...?
기본적으로 아이레이 1은 SBS 3.3 + ATB 1.1 Kaduki Eng 버전을 사용합니다.
1. 직업별 스탯 배분
처음에는 스턴/혼란 등의 상태이상 인챈트스킬이 없기 때문에 전투속도가 느린 편입니다.
우연히 방어구를 획득하시면 착용해 주시고, 아래에 있는 캐릭터별 스탯 배분 추천을 보고 배분해 주시면 전투 속도가 훨씬 개선됩니다.
또한 스탯 포인트는 배분 후 회수할 수 있습니다.
+ 직업별 스탯 배분추천
2. 직업별 전직, 업그레이드(2차 전직)
기획은 완료했으나, 이미지 준비 중입니다. 곧 배치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3. 전투 화면 스크린 샷
아이레이 VX : 마법의 전설 => 아이레이 : 마법의 전설 시즌.1 변화의 시작
으로 바뀔 때 새로 생긴 신(新)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1. 캐쉬 시스템
캐쉬를 레이로 충전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캐쉬로는 '포션,재료,장비,아바타 등'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 내용은 구현 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아바타 시스템
전직 별 아바타를 입으시면 캐릭터 스프라이트가 체인지 됩니다.
아바타를 입지 않으시면, 오리지널 아바타로 다시 돌아옵니다.
전직 아바타 외에도, 캐쉬 아바타도 있습니다.
- 이 외 내용은 기획, 구현 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
3. 포션/ 음식 제조 시스템
포션을 제조할 수 있는 포션 제조점과 음식을 제조할 수 있는 아이레이 교회 맵이 추가됩니다.
재료를 모아서( 몬스터가 일정한 확률로 드랍 합니다. ) 제조하면 포션 / 음식이 제조됩니다.
포션은 제조 외에도 구입하실 수 있지만, 음식은 오직 제조함으로써 얻으실 수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 수록 제조할수 있는 포션과 음식이 늘어납니다.
- 이 외 내용은 기획, 구현 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
! 에피소드의 경우 공개예정인 시즌1만 공개합니다 !
Season.1 Start of Change : 시즌.1 변화의 시작
Episode1. 만남 Meet
Episode2. 고향으로 Go to HomeTown
Episode3. 습격 Attack
Episode4. 항구 도시 a Port City
Episode5. 미들 오션 Middle Ocean
Epiasode6. 본능의 충돌 Cracks of Instinct
Episode7. 대면과 위기 Meet and Emergency
Episode8. 돌파 Break Through
Season.2 Battle To Live 시즌.2 살기위한 전쟁
Season.3 For Peace 시즌.3 평화를 위해
Season.4 Hard Memory 시즌.4 굳은 기억
Season.5 Hidden Past 시즌.5 숨겨진 과거
시즌 별 배포 예정을 소개합니다.
벌써 3년이나 만들어왔습니다만... 시즌 1으로 말이지요..
........................................... 일단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하나 말해드리자면 개인적 사정으로 인해 기간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시즌.1 변화의 시작 : 2012년 6~7월경 배포 예정
시즌.2 살기위한 전쟁 : 2012년 10월경 배포 예정
시즌.3 평화를 위해 : 2013년 3월경 배포 예정
시즌.4 굳은 기억 : 2013년 6월경 배포 예정
시즌.5 숨겨진 과거 : 2013년 9월경 배포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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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년 6월: 6월 패치로 시즌.5 숨겨진 과거를 수정했습니다.
또한 일러스트 담당 팀원분께서 일러스트를 다시 만들어주시고 계셔요. 며칠 기다려 주세요~
2012.6.16 : 에피소드.6 미들오션의 후속에피소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액터들의 스킬을 정리 중입니다. 게임 소개 보기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예전보다는 저도.. 친구들에 많이 끼는 경우가 많은지라(전엔 안이랬습니다.. ㅠㅠ) 만나뵐 시간이 없었기도 합니다만..
이상, 파이어 였습니다.
여러분 모두 게임도 만들면서 친구도 함께 만들면 친구가 게임제작의 활력소가 될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