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배하는거같아 기분이 묘하네여 =ㅁ=
그래도 용기내어 한번 써봅니다.
제작중인 게임의 전투방식은 SRPG입니다.
1. 전투를 시작하게 되면 파란색 타일 범위 내에서 파티원들의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위치 지정이 끝나면 X키를 눌러 위치지정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2. 위치 지정 종료 윈도우
3. 턴을 결정하는 방식은 플레이어팀/에너미 팀 턴 전환 방식이 아니라
위 스크린샷의 'AT'가 먼저 100이 채워진 순서대로 턴이 바뀌게 됩니다.
AT가 100이 되어 턴이 바뀌게 된 시점에서는 0으로 비워져 표시됩니다.
4. 턴을 받게된 플레이어는 위 스크린샷의 6가지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5. 이동을 선택한 모습입니다. 이동 범위는 파란타일로 표시되며 범위는 캐릭터마다 다릅니다.
6. 공격을 선택한 모습입니다. 빨간 타일내에 몬스터가 있으면 공격 할 수 있습니다.
공격 범위는 플레이어가 착용한 무기에 따라 바뀌게 됩니다.
7. 아이템을 선택한 모습입니다.
8. 선택한 아이템의 종류에따라 범위내의 다른 캐릭터에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9. 스킬을 선택한 모습입니다. 스킬을 하나 선택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사용할 스킬을 고른 모습입니다. 노란 타일내에 적이 있으면 공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의 범위는 스킬마다 다릅니다.
11. 상태창을 선택한 모습입니다. 캐릭터의 각종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12. 배틀에는 '배틀 이벤트'라는 것이 있습니다. 배틀 이벤트 위에서 '대기'를 선택하였을 경우 발동됩니다.
13. 배틀 이벤트에는 이와같이 아이템을 얻는 이벤트나,
14. 몬스터가 튀어나오는 이벤트등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15. 괜히 욕심 부렸다가 2마리가 된 슬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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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롤 압박 견뎌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도 용기내어 한번 써봅니다.
제작중인 게임의 전투방식은 SRPG입니다.
1. 전투를 시작하게 되면 파란색 타일 범위 내에서 파티원들의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위치 지정이 끝나면 X키를 눌러 위치지정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2. 위치 지정 종료 윈도우
3. 턴을 결정하는 방식은 플레이어팀/에너미 팀 턴 전환 방식이 아니라
위 스크린샷의 'AT'가 먼저 100이 채워진 순서대로 턴이 바뀌게 됩니다.
AT가 100이 되어 턴이 바뀌게 된 시점에서는 0으로 비워져 표시됩니다.
4. 턴을 받게된 플레이어는 위 스크린샷의 6가지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5. 이동을 선택한 모습입니다. 이동 범위는 파란타일로 표시되며 범위는 캐릭터마다 다릅니다.
6. 공격을 선택한 모습입니다. 빨간 타일내에 몬스터가 있으면 공격 할 수 있습니다.
공격 범위는 플레이어가 착용한 무기에 따라 바뀌게 됩니다.
7. 아이템을 선택한 모습입니다.
8. 선택한 아이템의 종류에따라 범위내의 다른 캐릭터에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9. 스킬을 선택한 모습입니다. 스킬을 하나 선택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사용할 스킬을 고른 모습입니다. 노란 타일내에 적이 있으면 공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의 범위는 스킬마다 다릅니다.
11. 상태창을 선택한 모습입니다. 캐릭터의 각종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12. 배틀에는 '배틀 이벤트'라는 것이 있습니다. 배틀 이벤트 위에서 '대기'를 선택하였을 경우 발동됩니다.
13. 배틀 이벤트에는 이와같이 아이템을 얻는 이벤트나,
14. 몬스터가 튀어나오는 이벤트등 많은 종류가 존재합니다.
15. 괜히 욕심 부렸다가 2마리가 된 슬라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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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롤 압박 견뎌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