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만들고있는 게임은 소울 오브 히어로라는 게임인데요.
일단 시스템을 모두 완성한 후 스토리에 그걸 적용시키며 나갈 생각이에요.
같이하면 너무 복잡하므로..;; 어쨋든 .. 위의 그림은 타이틀 화면입니다.
저 무대[?]는 실험실입니다. 슬라임과 고블린을 대상으로 여러가지 실험을 하죠.
공격장면입니다. 슬라임의 튀는 모습이 인상적이군요.[... 슬라임 그렇게 빠르다니..]
어떤 한 근거리 마법의 [작명좀 해주시오.. 귀신과 관련된걸로] 준비장면입니다. 3번을 누르면
나오지요. 그 후 몬스터에게 가서 결정키 누르면~~~하하하!
이렇게 된답니다~~
이거는 마법 -광분-의 전투 애니메이션입니다. 일정시간 공격력이 대폭 상승대신 최대체,
방어력, 등이 떨어집니다.
이거는 어떠한 한 전체마법 이펙트입니다. 이거역시 작명좀 -_-..;; [광분]을 쓰고있는 상태여서
화면 오른쪽 맨 끝에 무언가가!
레벨업 장면입니다.
게임 오버 ㄱ-;
옛날에 다음카페 최강프로젝트rpg제작모임에서 활동할때 만들던거입니다. 지금은뭐.. 안드로메다 너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