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대략 액알 재작중인데 아무래도 재가 원하는 방식대로 하려면 이것저것 용량도 많아져서... (그게 아니고 귀찮아서겠지)
아무튼 액알 테크닉좀 알려주실분 없나요(결국엔 그게 목적인건가)
개인적으로는 2003을쓰시는 분들 (아템님하고 스크립트님을 은근히 원하는것 같은데?)
아무튼 액알 진행도
1.몬스터 주인공 인식범위 설정 ( 완료, 몬스터 주변에 갔을경우 몬스터가 주인공을 인식하고 주인공을 따라감)
2.기본공격 3단 콤보 (완료, 3단 콤보를 해야하는이유는... 공격이 끝나고 나면 바로 딜레이 1초가 있는데... 1초에 한번 공격하는 것 보다 좀더 대미지를 많이 주기 위해서, 3단 콤보는 일정한 타이밍에 공격키를 누르지 않으면 사용되지 않음)
3.몬스터 공격 ( 완료, 몬스터가 주인공을 공격하는 텝 별거 없다.)
4.몬스터 빠른 5힛 ( 미완성, 방금전에 하다가 나왔다. 3힛 까지 완성하고 마지막으로 3힛 이상 주인공에게 명중시 주인공에게 스턴을 줄 생각, 몬스터의 기본 스킬이랄까)
5. 스킬옵션 ( 미구현 )
6. 스킬 ( 반정도 구상종료 )
아무튼 액알 테크닉좀 알려주실분 없나요(결국엔 그게 목적인건가)
개인적으로는 2003을쓰시는 분들 (아템님하고 스크립트님을 은근히 원하는것 같은데?)
아무튼 액알 진행도
1.몬스터 주인공 인식범위 설정 ( 완료, 몬스터 주변에 갔을경우 몬스터가 주인공을 인식하고 주인공을 따라감)
2.기본공격 3단 콤보 (완료, 3단 콤보를 해야하는이유는... 공격이 끝나고 나면 바로 딜레이 1초가 있는데... 1초에 한번 공격하는 것 보다 좀더 대미지를 많이 주기 위해서, 3단 콤보는 일정한 타이밍에 공격키를 누르지 않으면 사용되지 않음)
3.몬스터 공격 ( 완료, 몬스터가 주인공을 공격하는 텝 별거 없다.)
4.몬스터 빠른 5힛 ( 미완성, 방금전에 하다가 나왔다. 3힛 까지 완성하고 마지막으로 3힛 이상 주인공에게 명중시 주인공에게 스턴을 줄 생각, 몬스터의 기본 스킬이랄까)
5. 스킬옵션 ( 미구현 )
6. 스킬 ( 반정도 구상종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