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면 좋을듯. 이미 말했을지도...
예를들면
일단 변수와 npc를 하나만들고
npc이름이 아싸라비아라면
변수를 아싸라비아 호감도 를
만든다음에
아싸라비아한테 이벤트를
만들어서
선택지로
어떤 아이템을 준다.
해서 주면
변수의 조작에 가서
아싸라비아 호감도변수 에다가
더하기 1를하는거죠.
평소대로면 그냥 보통말을
하지만
호감도가 높으면
특별한 이벤트를
넣으면 좋을듯.
(이미 이거
누가 말한거 아니야..?)
예를들면
일단 변수와 npc를 하나만들고
npc이름이 아싸라비아라면
변수를 아싸라비아 호감도 를
만든다음에
아싸라비아한테 이벤트를
만들어서
선택지로
어떤 아이템을 준다.
해서 주면
변수의 조작에 가서
아싸라비아 호감도변수 에다가
더하기 1를하는거죠.
평소대로면 그냥 보통말을
하지만
호감도가 높으면
특별한 이벤트를
넣으면 좋을듯.
(이미 이거
누가 말한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