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의 많은 스크립트를 보면
자유자재로 Cri 나 Hit, Eve 이런 값들도
묘화시키고 또 변형도 시키는데;;
정작 VX기본 스크립트에서
변수[1] = 액터[1].eve
이렇게 하면 에러가 나는군요...
어디서 듣기로 Eve나 Hit 같은건 참조가 안되서 그렇다던데;;
그런데 KGC 스크립트에서 되면 되긴 된다는건데;;
제가 지식이 짧아서 잘모르겠어요 ;; 제가 잘 못 참조한건지.
가능하신분 있으시면 설명좀 해주세요 ㅠ 고수분들에게는 금방일듯 한데 ㅠ
또 속성이나 상태 를 변수화 시키고 참조하는 방법좀 부탁드려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