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스크립트 어느정도 진척이 있습니다용.

by Lighna posted Mar 09,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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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플액알에 분노하여 만들어본 스크립트, 일단 이름은 LAS라고 지었습니다.

심플액알을 쓰다보니 심플액알과 매우 흡사합니다.. (ㅡ,ㅠ)

심플액알보다는 강력하지만 다른 액알보다는 후진 성능을 자랑합니다.

무슨 의미냐구요?

 L. A. S. : 라이나 무배당 실버보험

Lighna

     Action

          System

 

심플액알과 비교되는 특징 또는 비슷한 점

1. 매우 간편한 사용

    굉장히 쉽지요.. 어려우면 제가 못쓰니까요.

   세팅을 바꾸기도, 특정 공식을 손대기도 매우 쉽습니다.

 

2. 무기

    캐릭터별로 무기모션을 따로 그려서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캐릭터파일에 무기모션 그려진 녀석만 집어넣어주고 이름 세팅해주면 됩니다. 리미트를 정해주면 리미트값까지 자동으로 모션을

    연계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일정 시간이상 키의 입력이 없으면 모션의 연계는 끝납니다.

    물론 무기의 종류에 따라 무기의 모션은 다릅니다. 세팅하면서 무기타격시의 소리를 지정 할 수 있습니다.

 

3. 공격속도

    LAS의 공격속도는 세팅이 가능합니다. 몬스터도, 플레이어두요.

   플레이어의 공격속도는 무기의 MDEF값입니다.

 

4. 여러 판정

   미스,크리티컬이 있습니다.

  두 판정 모두 플레이어와 몬스터의 DEX를 모두 반영하여 결정됩니다.

 

5. 몬스터

  DB에 있는 몬스터의 ID에 따른 STR,DEX등을 불러와서 그것을 몬스터의 것으로 합니다.

 따라서 위와 같은 미스,크리티컬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간편하게 몬스터의 시야설정이 가능합니다. 시야에 들어오기 전에는 자율행동, 들어오면 다가갑니다.

 공격을 당할 시에는 경직이 생기며 '슈퍼아머'상태일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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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만들어야 하지만 아직 못한것도 많네요.

 

문제는 2번인데, 그래픽만 따라와준다면 상당히 유용할거같은데, 아쉽게도 제 선에서는 완벽히 이용할수는 없겠네요..하하;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