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고3이라고 시간이 아예 1시간도 없는건 아닌터라 (?)
며칠만에, 글하나만 씀.
우선..아오 역시 고3은 다름.
너무 얼이 빠져있는건지 생각한거 이상으로 너무 빠르게 시간이 흘러감
하루 15시간가량의 (참 많구나근데;) 시간이 무슨 강물흐르듯이가넵;
이래서 고3 빨리간다 그동안 공부해라 하나봄.
그리고 우리 내일 개교기념일인데 고3이라 조까고 그딴거 없대요.
선생 : 학교나와서 자습하세영. 두번하세영.
그런겁니다.
글고 메페말인데 주말이랑 쉬는 막간을이용해 미미한 작업을 했음
근데 시간이 촉박해서인지 정신이 빠릿빠릿해져가지고 작업속도는 방학때보다 빠름
역시 사람은 적당한 긴장을해야하는건가
글고 말한대로 메페에서 레벨의 개념이 상실되었음.
그리고 Exp 는 마법세계관을 반영해 "Soul" 즉 영혼이라는 개념으로 바뀌었고
이 '영혼' 을 이용해 신체/정신을 강화해서 캐릭터를 육성한다는 특이한
구조로 바꾸고있음.
우선 지금은 그냥 기존 XAS 처럼 소울이 그냥 자동획득하는걸로 했는데,
이제는 몬스터를 죽이면 '소울' 이 튀어나오고 그걸 플레이어가 가까이 가서
흡수해야한다라는 설정이 추가되었음. 단, 이걸 할경우 화면에 스프라이트가 많아져서
렉이 걸릴소지가 있기에 만약 좀 최적화를 많이 깎아먹는다싶으면 대체하던지
삭제하던지 할 생각.
근데 고3은 힘든만큼 강한거같기도함. 글고 또 지금 고3 같은반 친구들이랑은
뭘해도 재미있는거같음 서로 시비붙는일은 아예없고 맨날 웃고살아서 좋음
1년전만해도 애들한테 맞아가지고 아오 썅 더러운세상 이랬는데 확핀듯. 다행다행
고럼난또 잠수 언젠가 시간생기면 또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