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방어력을 적용해서 몹의 공격력을 받는 것을 만들려고 하면..
그 동안 저는 주인공현재hp =ㅡ 몹 공격력 << 이렇게 했는데 도무지 데미지를 입히지 못했습니다.
포기하고 게속 hp증감에서 -100 이런식으로 했는데..
에효...정답은 바로 여기에 있었다는 사실..
hp증감에서 정수 바로 밑에 변수가 있더군요..왜 그걸 못 밨을까 ㅋㅋ;
여기서 변수로 빼니깐
바로 피가 빠지더군요..
간단하지만 ...모르면 저처럼 오랫동안 해매는 분들...
저말고 또 없나여 ㅠㅠ;
그 동안 해도 안되었던 것이 ..
변수로..주인공현재hp =ㅡ 몹 공격력 << 이렇게 했는데 이것도 되어야 하는데..
도무지 주인공현재hp를 읽지 못하는지 데미지가 적용이 안되더군요.
게이지바 설정할 때는 주인공현재hp가 공식에 들어간다는 것은 그 변수값을 읽는 다는 것인데..
왜 안되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그 동안 저는 주인공현재hp =ㅡ 몹 공격력 << 이렇게 했는데 도무지 데미지를 입히지 못했습니다.
포기하고 게속 hp증감에서 -100 이런식으로 했는데..
에효...정답은 바로 여기에 있었다는 사실..
hp증감에서 정수 바로 밑에 변수가 있더군요..왜 그걸 못 밨을까 ㅋㅋ;
여기서 변수로 빼니깐
바로 피가 빠지더군요..
간단하지만 ...모르면 저처럼 오랫동안 해매는 분들...
저말고 또 없나여 ㅠㅠ;
그 동안 해도 안되었던 것이 ..
변수로..주인공현재hp =ㅡ 몹 공격력 << 이렇게 했는데 이것도 되어야 하는데..
도무지 주인공현재hp를 읽지 못하는지 데미지가 적용이 안되더군요.
게이지바 설정할 때는 주인공현재hp가 공식에 들어간다는 것은 그 변수값을 읽는 다는 것인데..
왜 안되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