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엉
자동소총 구현했는데
갑자기 자동소총을쓰면 더럽게 게임이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
이유를 모르고있었는데 방금 뭔가 낌새가 잡혔음.
XAS 에서는 전투를 할때 스킬 무기사용을 죄다 토큰 이벤트 소환을 해서
하는방식인데
이말인즉슨 자동소총 30발 난사하면 이벤트 30개가 만들어져서 나가는 격
그래서 혹시나해서 게임 중간중간 이벤트 갯수를 파악할수 있게끔 하고
자동소총을 미친듯이 쏴본후 이벤트 갯수를 재봤는데,
안 늘어있음. 원래 토큰은 사용이 끝나면 자동으로 소거되므로;
근데 맵 구석말고 중앙에 와서 쐈더니 이벤트갯수가 총탄 갯수만큼 증가해있음.
헐 ㅋ
이말인즉슨 총탄이 화면밖으로 나가면 시간이 다되도 삭제가 안된단말이됨
즉 이 화면밖으로 나간 총탄을 지워주면 해결된단 말인데,
XAS 제작자가 아무래도 이부분은 만드는걸 깜빡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