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흔 불효과와
조흔 광원효과다
전과 다른점이있다면 최적화를 잘해놔서 렉이 적다는것.
아직 벤치마킹은 안해봤는데, 원래는 불꽃효과 하나마다 다 병렬처리가 걸려서
렉이 쩔었는데, 병렬처리 하나로 모든 불꽃효과를 그리는 특이한 방식을 써서
렉은 줄이면서 효과표현은 더 많이 할수있음.
글고 화면밖에있는건 업뎃을 안하게끔 해놔서 맵에서 효과를 10개씩 넣어놔도 화면에는 2~3개만 표시되므로
2~3개만 처리하면됨. ㅋ
후레시 온 ㅋ
별 효과를 못볼때도 있지만
석탄같은 광물은 색조가 어두워서 이렇게 플래시를 비춰야만 보이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