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 ■ Vocab
#------------------------------------------------------------------------------
# 용어와 메세지를 정의하는 모듈입니다.。상수 메세지등을 직접 정의하는
# 것 외에、글로벌 변수 $data_system에서 용어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_/_/_/_/ 번역 - 토아루 커뮤니티노 솔채 가 하셨습니다 솔채님 ㄳ
#==============================================================================

module Vocab

  # 샵의 화면
  ShopBuy         = "구입"
  ShopSell        = "판매"
  ShopCancel      = "그만둔다"
  Possession      = "가지고 있는 수"

  # 스테이터스 화면
  ExpTotal        = "현재의 경험치"
  ExpNext         = "다음의 %s까지"

  # 세이브/로드 화면
  SaveMessage     = "어떤 파일에 저장하시겟습니까?"
  LoadMessage     = "어떤 파일을 불러오시겟습니까?"
  File            = "파일"

  # 다수 맴버의 경우의 표시
  PartyName       = "%s들"

  # 전투기본 메세지
  Emerge          = "%s가 출현했다!"
  Preemptive      = "%s가 선공했다!"
  Surprise        = "%s가 갑자기 출현했다!"
  EscapeStart     = "%s가 도망갑니다!"
  EscapeFailure   = "그러나 도망 칠 수 없었다!"

  # 전투종료 메세지
  Victory         = "%s의 승리!"
  Defeat          = "%s의 패배!"
  ObtainExp       = "%s 의 경험치를 얻었다!"
  ObtainGold      = "돈을 %s\\G 얻었다!"
  ObtainItem      = "%s을(를) 손에 넣었다!"
  LevelUp         = "%s는%s %s 를 얻었다!"
  ObtainSkill     = "%s을 느꼇다!"

  # 아이템 사용
  UseItem         = "%s는%s을(를) 사용했다."

  # 크리티컬 히트
  CriticalToEnemy = "크리티컬 히트!"
  CriticalToActor = "크리티컬 히트!"

  # 액터 대상의 행동결과
  ActorDamage     = "%s는 %s 의 데미지를 받았다!"
  ActorRecovery   = "%s의%s가 %s 회복했다!"
  ActorGain       = "%s의%s가 %s 늘었다!"
  ActorLoss       = "%s의%s가 %s 줄었다!"
  ActorDrain      = "%sは%sを %s 빼앗겻다!"
  ActorNoDamage   = "%s는 데미지를 주지 못했다"
  ActorNoHit      = "미스! %s는 데미지를 주지 못했다"

  # 적 캐릭터의 행동결과
  EnemyDamage     = "%s에 %s 는 데미지를 주었다"
  EnemyRecovery   = "%s의%s가 %s 회복했다!"
  EnemyGain       = "%s의%s가 %s 늘었다!"
  EnemyLoss       = "%s의%s가 %s 줄었다!"
  EnemyDrain      = "%s의%s을(를) %s 빼앗겻다!"
  EnemyNoDamage   = "%s에 데미지를 주지 못했다"
  EnemyNoHit      = "미스! %s에 데미지를 주지 못했다"

  # 회피 / 반사
  Evasion         = "%s는 공격을 피했다!"
  MagicEvasion    = "%s는 마법을 무시했다!"
  MagicReflection = "%s는 마법을 반사했다!"
  CounterAttack   = "%s의 반격!"
  Substitute      = "%s가%s를 감쌌다!"

  # 능력강화 / 약화
  BuffAdd         = "%s의%s가 상승했다!"
  DebuffAdd       = "%s의%s가 하락했다!"
  BuffRemove      = "%s의%s가 원래대로 돌아갔다"

  # 스킬, 아이템의 효과가 없었다.
  ActionFailure   = "%s에는 효과가 없었다"

  # 에러 메세지
  PlayerPosError  = "플레이어의 초기위치가 설정되어있지 않습니다."
  EventOverflow   = "일반 이벤트의 호출이 제한을 초과했습니다."

  # 기본 스테이터스
  def self.basic(basic_id)
    $data_system.terms.basic[basic_id]
  end

  # 능력치
  def self.param(param_id)
    $data_system.terms.params[param_id]
  end

  # 장비 타입
  def self.etype(etype_id)
    $data_system.terms.etypes[etype_id]
  end

  # 커멘드
  def self.command(command_id)
    $data_system.terms.commands[command_id]
  end

  # 통화 단위
  def self.currency_unit
    $data_system.currency_unit
  end

  #--------------------------------------------------------------------------
  def self.level;       basic(0);     end   # 레벨
  def self.level_a;     basic(1);     end   # 레벨 (단)
  def self.hp;          basic(2);     end   # HP
  def self.hp_a;        basic(3);     end   # HP (단)
  def self.mp;          basic(4);     end   # MP
  def self.mp_a;        basic(5);     end   # MP (단)
  def self.tp;          basic(6);     end   # TP
  def self.tp_a;        basic(7);     end   # TP (단)
  def self.fight;       command(0);   end   # 싸운다
  def self.escape;      command(1);   end   # 도망간다
  def self.attack;      command(2);   end   # 공격
  def self.guard;       command(3);   end   # 방어
  def self.item;        command(4);   end   # 아이템
  def self.skill;       command(5);   end   # 스킬
  def self.equip;       command(6);   end   # 장비
  def self.status;      command(7);   end   # 스테이터스
  def self.formation;   command(8);   end   # 정렬한다
  def self.save;        command(9);   end   # 세이브
  def self.game_end;    command(10);  end   # 게임종료
  def self.weapon;      command(12);  end   # 무기
  def self.armor;       command(13);  end   # 방어구
  def self.key_item;    command(14);  end   # 중요한 물품
  def self.equip2;      command(15);  end   # 장비 변경
  def self.optimize;    command(16);  end   # 최강장비
  def self.clear;       command(17);  end   # 연결 해제
  def self.new_game;    command(18);  end   # 새로운 게임
  def self.continue;    command(19);  end   # 계속한다
  def self.shutdown;    command(20);  end   # 종료
  def self.to_title;    command(21);  end   # 타이틀로
  def self.cancel;      command(22);  end   # 그만둔다
  #--------------------------------------------------------------------------
end

Who's 안티나유키

profile

전 도트쟁이입니다. 5살부터 그림판과 친하게 지내온 불온분자죠


현재 고등학교 2학년이며 목표는 세종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 학과입니다


갸륵...그림그릴줄은 알지만 사적으로는 잘 안그려서 갸륵갸륵


남는 호스팅을 하나 살짝 주워다 임시로 공간내서 홈페이지가 필요하신분은


http://antiworld.nflint.com/xe/custum_addons/chat/?size=500 에 남겨놓으면 글로그 보겠습니다


채널관리자라서 챗로그가 다 열려요


쓰실땐 [요청!] 라고 하시면 선착 2분께 호스팅 이용하게 해드림


도메인없으면...그냥 안습

Comment '3'
  • profile
    안티나유키 2012.02.20 19:17

    ObtainSkill     = "%s을 느꼈다!"

    ObtainSkill     = "%s을 얻었다!"

    ObtainSkill     = "%s을(를) 배웠다!"


    중 하나 쓰시면 됩니다

    어색하면요..


    번역하면서 생긴 오타는 애교♡

  • ?
    맛난호빵 2012.02.20 20:39

    느꼇엉ㅋ(?)

  • profile
    안티나유키 2012.02.20 19:31

    근데 강좌게시판에 있었던거네요


    강좌게시판을 가봐야 알지...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아방스 게시물 · 댓글 작성 규칙 (최근 수정일 2015.11.25) 17 file 완폐남™ 2012.07.17 41259
잡담 가만보면 요즘 올라오는 글들 2 Lighna 2012.02.24 1743
잡담 스테미너와 청결도 시스템 6 file 안티나유키 2012.02.24 1260
잡담 유해사이트차단 이거 뭔가요 ㅡㅡ 3 슈팅스타* 2012.02.23 2033
제작 영상 메페 오랜만에 동영상떡밥 8 JACKY 2012.02.23 1171
제가 지금 만들고 있는툴. 3 내가누구 2012.02.23 1733
잡담 저 망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file 안티나유키 2012.02.23 1360
잡담 지금까지 만든거//영상이 울집컴 꺼져서 안나옴 ㅋㅋㅋ<추가> 4 file 안티나유키 2012.02.22 6101
잡담 지금 만든 시스템몇개 1 JACKY 2012.02.22 981
스킬을 쓸때 일정 변수가 0이 되면 더이상은 못쓰게 못하나,.. 4 file 안티나유키 2012.02.22 1252
잡담 조흔광원효과다 8 file JACKY 2012.02.22 3669
막장 전 사실 마비노기에 대해 위험한곳에서 날아왔습니다 2 file 안티나유키 2012.02.22 1569
잡담 가가챗 불편하시면 이리로 오시죠 1 안티나유키 2012.02.21 1582
잡담 헠헠 9 file JACKY 2012.02.21 1041
잡담 아방스역사책을 만들려고 하는데 도와줘요 14 we0 2012.02.21 2220
막장 흠 이번에도 성공 5 file 안티나유키 2012.02.21 1151
잡담 [마인크]잡샷 7 file JACKY 2012.02.20 1492
잡담 [마인크]반짝반짝 보석캔디 1 file JACKY 2012.02.20 1445
막장 뻘짓의 코어에 가까워지고있는 1ㅅ 안티나유키 2012.02.20 692
발표 [VXace] 번역 Vocab 스크립트 3 안티나유키 2012.02.20 990
잡담 .퓨터컴... 3 쉰라면블랙 2012.02.20 154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95 296 297 298 299 300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311 312 313 314 ... 755 Next
/ 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