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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Voc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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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어와 메세지를 정의하는 모듈입니다.。상수 메세지등을 직접 정의하는
# 것 외에、글로벌 변수 $data_system에서 용어 데이터를 검색합니다.
#-_/_/_/_/ 번역 - 토아루 커뮤니티노 솔채 가 하셨습니다 솔채님 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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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ule Vocab
# 샵의 화면
ShopBuy = "구입"
ShopSell = "판매"
ShopCancel = "그만둔다"
Possession = "가지고 있는 수"
# 스테이터스 화면
ExpTotal = "현재의 경험치"
ExpNext = "다음의 %s까지"
# 세이브/로드 화면
SaveMessage = "어떤 파일에 저장하시겟습니까?"
LoadMessage = "어떤 파일을 불러오시겟습니까?"
File = "파일"
# 다수 맴버의 경우의 표시
PartyName = "%s들"
# 전투기본 메세지
Emerge = "%s가 출현했다!"
Preemptive = "%s가 선공했다!"
Surprise = "%s가 갑자기 출현했다!"
EscapeStart = "%s가 도망갑니다!"
EscapeFailure = "그러나 도망 칠 수 없었다!"
# 전투종료 메세지
Victory = "%s의 승리!"
Defeat = "%s의 패배!"
ObtainExp = "%s 의 경험치를 얻었다!"
ObtainGold = "돈을 %s\\G 얻었다!"
ObtainItem = "%s을(를) 손에 넣었다!"
LevelUp = "%s는%s %s 를 얻었다!"
ObtainSkill = "%s을 느꼇다!"
# 아이템 사용
UseItem = "%s는%s을(를) 사용했다."
# 크리티컬 히트
CriticalToEnemy = "크리티컬 히트!"
CriticalToActor = "크리티컬 히트!"
# 액터 대상의 행동결과
ActorDamage = "%s는 %s 의 데미지를 받았다!"
ActorRecovery = "%s의%s가 %s 회복했다!"
ActorGain = "%s의%s가 %s 늘었다!"
ActorLoss = "%s의%s가 %s 줄었다!"
ActorDrain = "%sは%sを %s 빼앗겻다!"
ActorNoDamage = "%s는 데미지를 주지 못했다"
ActorNoHit = "미스! %s는 데미지를 주지 못했다"
# 적 캐릭터의 행동결과
EnemyDamage = "%s에 %s 는 데미지를 주었다"
EnemyRecovery = "%s의%s가 %s 회복했다!"
EnemyGain = "%s의%s가 %s 늘었다!"
EnemyLoss = "%s의%s가 %s 줄었다!"
EnemyDrain = "%s의%s을(를) %s 빼앗겻다!"
EnemyNoDamage = "%s에 데미지를 주지 못했다"
EnemyNoHit = "미스! %s에 데미지를 주지 못했다"
# 회피 / 반사
Evasion = "%s는 공격을 피했다!"
MagicEvasion = "%s는 마법을 무시했다!"
MagicReflection = "%s는 마법을 반사했다!"
CounterAttack = "%s의 반격!"
Substitute = "%s가%s를 감쌌다!"
# 능력강화 / 약화
BuffAdd = "%s의%s가 상승했다!"
DebuffAdd = "%s의%s가 하락했다!"
BuffRemove = "%s의%s가 원래대로 돌아갔다"
# 스킬, 아이템의 효과가 없었다.
ActionFailure = "%s에는 효과가 없었다"
# 에러 메세지
PlayerPosError = "플레이어의 초기위치가 설정되어있지 않습니다."
EventOverflow = "일반 이벤트의 호출이 제한을 초과했습니다."
# 기본 스테이터스
def self.basic(basic_id)
$data_system.terms.basic[basic_id]
end
# 능력치
def self.param(param_id)
$data_system.terms.params[param_id]
end
# 장비 타입
def self.etype(etype_id)
$data_system.terms.etypes[etype_id]
end
# 커멘드
def self.command(command_id)
$data_system.terms.commands[command_id]
end
# 통화 단위
def self.currency_unit
$data_system.currency_unit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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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self.level; basic(0); end # 레벨
def self.level_a; basic(1); end # 레벨 (단)
def self.hp; basic(2); end # HP
def self.hp_a; basic(3); end # HP (단)
def self.mp; basic(4); end # MP
def self.mp_a; basic(5); end # MP (단)
def self.tp; basic(6); end # TP
def self.tp_a; basic(7); end # TP (단)
def self.fight; command(0); end # 싸운다
def self.escape; command(1); end # 도망간다
def self.attack; command(2); end # 공격
def self.guard; command(3); end # 방어
def self.item; command(4); end # 아이템
def self.skill; command(5); end # 스킬
def self.equip; command(6); end # 장비
def self.status; command(7); end # 스테이터스
def self.formation; command(8); end # 정렬한다
def self.save; command(9); end # 세이브
def self.game_end; command(10); end # 게임종료
def self.weapon; command(12); end # 무기
def self.armor; command(13); end # 방어구
def self.key_item; command(14); end # 중요한 물품
def self.equip2; command(15); end # 장비 변경
def self.optimize; command(16); end # 최강장비
def self.clear; command(17); end # 연결 해제
def self.new_game; command(18); end # 새로운 게임
def self.continue; command(19); end # 계속한다
def self.shutdown; command(20); end # 종료
def self.to_title; command(21); end # 타이틀로
def self.cancel; command(22); end # 그만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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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