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x 등 제가 알만툴에서 궁굼해하는 거애요.
액알에서 데미지 표시 할때입니다.
그림의좌표는 이벤트의 좌표와 다르잔아요.
화면상의 좌표니까
화면이 640*480 인가?
변수 몬스터의x좌표 y좌표에 데미지(그림)를 표시하려고하는데,
그변수는, 몬스터(이벤트)의 좌표 자나요.
어쨋든. 저의질무는
1.(이벤트상의좌표) 곱하기 (x)=(그림의좌표)와 화면에서 일치됏다면,
그 미지수 (x)는 뭡니까?
그걸 알아야지 데미지를 표시할수 잇는데, 음...... 이게 살짝 불가능하든지, 별로 조치않은 방법이라면
다른 방법을 알려주세요.
"그림의 좌표를... 어떻게 이벤트의 좌표에 일치시키지??" 이생각만 수십번 햇내요. 진짜 모르겟어서 다른거 뜯고싶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