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VX

스크립트를 이용한 특정 액터의 데미지 공식 변경과 스위치 조작

by 뱀딸기 posted Feb 12, 20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지난번에도 또 답변해주신 아이미르님 감사합니다..ㅠㅠ

여지껏 스크립트를 뜯어보며 공부를 계속하고 있는데요,

어느 정도 버프 스킬을 제맘대로(?) 조작하는 건 이제 가능하겠더라고요.

이번엔 패시브 스킬을 만들어보려고 하는데요,

역시 난관에 봉착했어요.

vx에서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액터 능력치만으로는 왠지 부족함이 있어서요.

스크립트로 패시브 스킬을 만들어보려 하고 있어요.

 

주어진 기본 기능과 근접하게 설명하자면(?)

1. 특정 액터가 어떤 스킬을 습득 시

2. 스위치를 조작하고(조작의 편의를 위해)

3. 특정 액터의 데미지 공식을 변경하는 것으로

 

패시브 스킬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역시 특정 액터의 데미지 공식 변경이....스크립트로 해결해야 할 문제 같은데요.

모든 액터의 데미지 공식 변경은 다루는 게 가능한데

특정 액터의 데미지를 만지려면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라서 질문 게시판에 남겨요!

 

관련 답변 감사히 받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