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 엔터브레인~ 아나 빌어먹을 RMXP~ 능률을 하늘로 말아먹었누나~
메페만드는데 지금 답답하기 그지없습니다.
지금 좀 개발하다 생각을한건데 RMXP 가지고 으헝헝으허허허 왜이리 후져터졌어 엔터브레인님아 고쳐주삼 이러고있기보단
걍 대학때 몇년 시간좀들여서 C++ / DirectX 마스터한후에 독자적으로 코딩해 만드는게 100만배는 났겠다고 생각을해버렸습니다.
아오 그렇긴한데 그러기에는 지금 게임 공개도했고 판을 너무 크게 벌려놔서 이거원
좋게 만들잡시고 시간투자하자니까 기대하고 계신 분들(그래봤자 많지는 않겠지만)에 대한 예의가 아닌거같고
그렇다고 후잡하게 만들자니까 성이안차고....
뭐 하여튼 할말많은 RMXP.
근황스샷 감다. 아오 작업하기힘드네.
이번에 새로 파티클엔진 개발함요. 로켓런처 쏘는모습....근데 생각보다 렉은 있음.
예전부터 엄청나게 만들어보고 싶었던 연막탄. 이번에 자작으로 파티클엔진은 바꾸면서 기능향상을 해서 가능해지긴 했는데
정말 눈물나는건...i5 인 제컴에서도 렉이 걸리는것을보니 그 하윗분들은 사용시 개폭풍렉을 겪으실듯. 망할 RMXP!
참 버리고자니 아깝고 안버리자니 속아픈게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