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만들다가 에러 빵빵터져대고 드럽게 만들기 힘들었던 파티클 엔진을 오늘 만드는데 성공했습니다.
파티클엔진을 다시만드는 이유는, 기존 파티클 엔진의 경우 파티클이 재생중이여도 맵 말고 메뉴나 다른거 열었다가 다시오면
파티클이 증발해있어서 어이없는 상황이 연출됩니다. 예를 들자면, 파티클로 혈흔을 구현해서 전투를 했는데
중전투라서 사방이 피바다가 되있습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그냥 화면 바꿨다가 다시오니까 피가 다 없어지는
그런 경우. 요번에 만든 파티클엔진은 그 문제를 없애서 장면전환하고와도 파티클이 고대로 남아있습니다.
글고 예전 파티클엔진 만들때 잘못한거를 참고해서 렉문제도 훨씬 나아졌다는..
어째뜬 야 기분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