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 질문에 답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스위치를 이용해서 데미지 공식을 변경해보려 하는데요...
스위치 1번이 켜지면 데미지 공식이
damage = attacker.atk * 4 - self.def * 2......에서
damage = (attacker.atk * 4 - self.def * 2)+3번액터의 정신력/20....로(일종의 공격력 버프죠~)
변하게 하려면 어떤 식으로 스크립트를 작성해야 하는지 여쭈고 싶어요
그리구
비슷한류의 변수들을 사용하는 공식들을 여러 개 작성하려면..
그러니까 위의 경우처럼 공격력 버프? 같은 것들이 중첩이 되도록 하려면
제 예상으로는 상당한 노가다 작업이 필요(2의 n제곱승만큼인가요...ㅠ)
할 것 같은데요
혹시 좀더 간략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ㅠ
요약
1. 스위치 1이 on일 경우 damage = (attacker.atk * 4 - self.def * 2)+3번액터의 정신력/20로 데미지 공식을 변경하고 싶을 때, 스크립트 수정작성법
2. 비슷한 류의 변수를 사용하여 공식이 중첩되도록 할 때 좀더 간단히 스크립트 작성하는 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