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계산식이 마음에 안 들어서 이 부분을 고치고 싶은데 문제는 관계도입니다.
atk, spi 이 두개는 기존에 스킬마다 각각 설정이 가능하지만,
다양성을 주기 위해 def, agi 또한 각각의 고유 관계도를 갖고 피해량에 관여하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def, agi 등을 스킬 노트를 통해서 스킬마다 obj.def_f / obj.agi_f 값을 갖도록 만드는 스크립트를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deff 100>, <agif 100> 등의 태그를 노트에 삽입시 obj.def_f 또는 obj.agi_f 값이 100이 되는 등으로 스크립트를 만들 수 없을까요?
저 값들을 스킬마다 정할 수 있으면, Game_Battler에서 # ● 스킬 또는 아이템에 의한 데미지 계산 항목을 고쳐서
계산식을 만들어낼 수 있을 거 같거든요.
물론 스크립트 자료실 가면 온갖 방식이 가능한 녀석들이 다수 있지만, 해석도 쉽지 않고
원하는 방식의 데미지 공식을 적용시키기엔 너무 복잡하고 어렵더군요...
정리하자면... 질문 내용은
1) 스킬마다 obj.def_f, obj.agi_f값을 갖도록 하는 방법
2) 위의 두 값을 스킬의 노트박스에 <deff 100>, <agif 100> 등을 삽입하여 정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
이렇게 되겠네요. 스크립트 잘 다루시는 분들의 도움 정말 간절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