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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 에따라서 스크립트 켰다 껏다 할수있을까요?

by 상생 posted Jan 09,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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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ame_Character - Jump Che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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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キャラクターを扱うクラスです。このクラスは Game_Player クラスと Game_Event
# クラスのスーパークラスとして使用されま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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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Game_Character
    def jump(x_plus, y_plus)
    if x_plus.abs > y_plus.abs            # 横の距離のほうが長い
      x_plus < 0 ? turn_left : turn_right
    elsif x_plus.abs > y_plus.abs         # 縦の距離のほうが長い
      y_plus < 0 ? turn_up : turn_down
    end
    new_x = @x + x_plus
    new_y = @y + y_plus
    if (x_plus == 0 and y_plus == 0) or passable?(new_x, new_y)
    @x += x_plus
    @y += y_plus
    distance = Math.sqrt(x_plus * x_plus + y_plus * y_plus).round
    @jump_peak = 10 + distance - @move_speed
    @jump_count = @jump_peak * 2
    @stop_count = 0
    straighten
    end
  end
end



이게 점프버그를 없애는 스크립트인데 이 스크립트를 스위치를 키면 이 스크립트도 켜지고

스위치끄면 이 스크립트도 꺼져서 점프버그가 다시 생기게 하게 할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