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어렵습니다.. 이부분.
VX는 액터 공격력이랑 적 방어력이랑 차이가 조금나도 데미지가 크게 바뀌어버려서 제가 데미지 계산식을 하나 생각해냈습니다.
[{(공격력)×(스킬 보정)×(레벨 차 보정)×(Buff·DeBuff보정1)×(적 속성 내성)}-{(적 방어력)×(Buff・DeBuff보정2)}]×(난수 보정)
이렇게 데미지를 짜는 스크립트를 어떻게 쓸지도 고민이고
데미지 계산 스크립트가 어디에있는지도 모르겠어요 ㅠㅠ
정말 어렵습니다.. 이부분.
VX는 액터 공격력이랑 적 방어력이랑 차이가 조금나도 데미지가 크게 바뀌어버려서 제가 데미지 계산식을 하나 생각해냈습니다.
[{(공격력)×(스킬 보정)×(레벨 차 보정)×(Buff·DeBuff보정1)×(적 속성 내성)}-{(적 방어력)×(Buff・DeBuff보정2)}]×(난수 보정)
이렇게 데미지를 짜는 스크립트를 어떻게 쓸지도 고민이고
데미지 계산 스크립트가 어디에있는지도 모르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