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시다 시피 이 게임은 좀비를 잡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소개에 앞서서, 싸움쟁이 님과, Cin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좀비가 죽은 시체는 2가지가 있는데
검정색 네모의 핏자국은 좀비가 죽어도 부활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색 네모의 핏자국은 좀비가 죽어도 부활을 합니다.
그리고 이 '탄창' 이란 아이템은 아주 중요합니다.
'탄약'은 일단은 그냥 MP바로 했으며 한번 공격할때마다 MP가 1씩 감소됩니다.
'탄창'은재장전 할때 쓰이는 것이죠.
이건 테스트기때문에 HUD에 표시하지 않은거고 나중에 할 예정.
재장전 상태에서는 공격이 불가능하며
저 체력 게이지바 옆에 이미지가 뜨며
공격키를 누를때 주인공이 저렇게 말합니다.(only event)
MP가 꽉 찼을때는 저렇게 말하고,
탄창까지 없을때는 저렇게 말합니다.
그리고 제가 영화를 보면서 생각한건데,
주인공이 좀비 말고도, 군인들을 죽입니다.
그래서 만든게 NPC 죽이기 입니다.
NPC는 버튼'K'를 누르면 시작되며,
NPC도 좀비처럼 공격키를 누르면 됩니다.
위 사진처럼 NPC를 죽일수 있습니다.
NPC를 죽이면 명성도가 100씩 깎이고,
이 명성도가 일정수 이상 되면, 최대 탄창수가 올라갑니다.
이건... 그냥 만든거고요... 'M'을 누르게 되면 나타나는 겁니다.
뭐 아직 다 완성 된건 아니지만, 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토리:
한 연구소에서는 생명체를 다시 살리는 프로젝트를 하였다.
그러나 갑자기 전기가 끊기며, 실험물체가 탈출해 연구원을 덮치고,
그 연구원이 다른 연구원을 덮치고 덮치고 덮쳐서, 이렇게 생겨난게 '좀비' 이다.
그리고 세상은 좀비로 가득한 세상이 되었다.
그런데 한 15살 소년이, 한 군인한테 총을 받고, 이 게임은 그 소년의 이야기이다.
캐릭: 도트 제가 찍었습니다 ^^.
좀비 캐릭칩은 '할렘'님의 좀비들 썼고요,(감사요^^)
그리고 나머지는 아방스에서 찾았습니다.
2011 7/29~ 2012년 안까지 만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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