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제작 현황
-Remember:Broken Memory- 순도 100% RTAB
●◐○○○○○○○○○○○○○○○○○○○○○○○○○ 약 3%
플레이타임:어떻게하지? 대략... 3일.?(퍽)
스토리:...구상중...
스케일:기본 40x40이상
스크롤,은행,책,마법서,음식,생산 시스템
아이템 도감 도입
계열별 능력치 조정
무계열
전투계열
방어계열
벨런스계열
마법계열
기타이벤트 구상중~♬
-Remember:Broken Memory- 순도 100% RTAB
●◐○○○○○○○○○○○○○○○○○○○○○○○○○ 약 3%
플레이타임:어떻게하지? 대략... 3일.?(퍽)
스토리:...구상중...
스케일:기본 40x40이상
스크롤,은행,책,마법서,음식,생산 시스템
아이템 도감 도입
계열별 능력치 조정
무계열
전투계열
방어계열
벨런스계열
마법계열
기타이벤트 구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