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배치 평가

 

 

 

우선은 주인공이 사는 집 근처의 맵입니다.

 

기본칩을 쓴 것을 신경쓰시면 수명이 줄어듭니다.

 

맨날 2000만 만지다가 vx 를 만진 게 거의 2주쯤 되는데. 만져보니 툴의 한계가 엌엌입니다

 

보시다시피 vx의 최대 지형한계는 아랫방향 절벽을 제외하면 제데로 구현을 못한다는 겁니다.

 

맵을 보시면 알수 있겠죠.

 

보시다시피 거주지가 매우 화려는 개뿔이고 허무합니다.

 

나 같으면 절대로 저런 곳에서 살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Atach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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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번화가

  3. [50x60]정령 마을 티르노이

  4. 오랜만에 맵배치..

  5. 폐허

  6. Hunter's - 광산로

  7. 만들고 있는 아마추어 VX 게임의 주인공의 거주지 근처입니다.

  8. 제 첫작품

  9. Hunter's - 남부경계지

  10. 공중섬 어느님꺼 보고 제작

  11. 20 x 15 숲

  12. 30x30 가벼운 숲 맵배치 하나

  13. 20 x 15 동굴

  14. 20 x 15 몸 안

  15. [20x15] 비어있는 집

  16. Hunter's - 베긴즈

  17. 메르헨시로 통하는 가도

  18. 제가 만든 월드맵 예제(첨부파일포함)

  19. 루게아 산맥1,진입로

  20. 매우 작은 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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