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배치 평가

음냐... 많이 부족하다 생각합니다만...
부족한점좀 비!판!적!으로 알려주세요






Who's Freeº光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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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도를 아니하면 발전은 없다."

"두려움이 없으면 용기도 없다."

                                    내 친구 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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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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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커드 2009.01.13 11:49
    좀 허전하다 해야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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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시 닉네임#2 2009.01.13 15:28
    게임할때는 괘찮을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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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d. 2009.01.13 17:17

    타일 종류를 하나정도 늘려주세요 ㅋ

    기본 길 + 정식 길  이렇게 해놓으면 좀 있어보임....

    그리고 Tile B칩에 있는 그림자도 잘 활용하면 좀더 실제풍으로 만들 수도 있어요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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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치 2009.01.14 20:02
    비평을 하려고 들어왔더만 할 건덕지가없네..ㅡㅡ;;
    이건 진짜....;; 꾸미기에 따라 최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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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elouch 2009.01.15 17:10
    하악 이건 사람만 많으면 굉장한 맵이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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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후르츠파르페 2009.01.15 23:55
    너무 대칭적으로 만들어진게 단점이라면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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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카츠키 2009.01.16 20:49
    잘하셧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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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변남 2009.01.19 15:50
    타일 B에 있는것좀 활용하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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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루시펠 2009.01.19 19:11
    좀 대칭적이어서 단순해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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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PGxp 2009.01.21 16:43
    성벽을 불규칙하게 만드시는 것도 좋으실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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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ongGil 2009.01.27 09:17
    단순대칭.... 좀 짱인듯.. 이건 귀차니즘의 결과로 나온 맵같어.. (나만큼 맵 대충만드는 사람은 없겠지..  맵 대충 30초면 만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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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윈드밀 2009.01.27 14:28
    다들 말씀하신것인데요,

    너무 대칭적인것은 [퀘스트/시나리오 상]의 문제가 아닌 한에,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수도]인데 그것에 비해 [인구]라는 요소가 너무 작을 것 같거나,
    쓸데없는 공원이 많은 자리는 잡는 다는 등, 좀더 [건축학(상식/수도의 역사)]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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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로카드 2009.09.06 12:56
    중요한건 성이 없다는거죠 ㅋ
  • profile
    questioner 2009.09.06 13:16
    잘보고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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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독사 2009.10.12 23:19
    VX는 넓히면 어색해져요. 좀더 옹졸하게 만들어 보세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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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군가 2009.10.13 16:58
    음냐...음냐...약간의 규칙적 느낌 때문에 조금 어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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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울 2009.10.15 19:47
    그러니까 정형화된 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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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pg초짜 2009.10.18 11:33
    좀 많이 각지고 규칙적이어서 잼없음...............
  • profile
    Ilike게임 2012.09.11 21:42
    그럴 입장은 아니어도 지적하나만 해드릴께요
    님의 취향인지는 몰라도 수도답지않게 집이 너무 납작합니다.
    그리고 너무 대칭적이네요. 창문이라도 있으면 좀 나을텐데
    그리고 수도라해도 공원이 저렇게 큰건 분수에 좀 않맞는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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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제가만든건 아니지만,

  12. 저가 만드는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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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 궁전( 현제 위치는 상관 쓰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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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도시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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