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상 공격의 경우
위력 = A 의 공격력 - (B 의 물리 방어 ÷ 2)
배율 = 20 + A 의 완력
분산도 = 15
?위력의 최소치 : 0
기술의 경우
기술의 위력의 부호가 정의 경우
위력 = 기술의 위력
+ (A 의 공격력 × 기술의 공격력 F ÷ 100)
- (B 의 물리 방어 × 기술의 물리 방어 F ÷ 200)
- (B 의 마법 방어 × 기술의 마법 방어 F ÷ 200)
?위력의 최소치 : 0
기술의 위력의 부호가 부의 경우
위력 = 기술의 위력
배율 = 20
+ (A 의 완력 × 기술의 완력 F ÷ 100)
+ (A 의 손재주가 있음 × 기술의 손재주가 있음 F ÷ 100)
+ (A 의 민첩함 × 기술의 민첩함 F ÷ 100)
+ (A 의 마력 × 기술의 마력 F ÷ 100)
분산도 = 기술의 분산도
아이템의 경우
HP 회복양의 부호가 부의 경우
위력 = - HP 회복양
- (B 의 물리 방어 × 아이템의 물리 방어 F ÷ 20)
- (B 의 마법 방어 × 아이템의 마법 방어 F ÷ 20)
?위력의 최소치 : 0
HP 회복양의 부호가 정의 경우
위력 = - HP 회복양
배율 = 20
분산도 = 아이템의 분산도 데미지 = 위력 × 배율 ÷ 20 × 속성 수정 × 위기 수정 × 방어 수정 (± 분산도 %)
?속성 수정 : 이 행동의 속성에 해당하는 B 의 속성 유효도 중 최미만의 것.
A:200%, B:150%, C:100%, D:50%, E:0%, F:-100%
덧붙여 B 의 방어용 기구나 스테이트에 해당하는 방어 속성이 붙어 있는 경우는 반감한다.
같은 방어 속성이 복수 붙어 있는 경우, 반감 효과는 거듭할 수가 있다.
?위기 수정 : 데미지의 부호가 정으로, 위기 히트 때 2 .
?방어 수정 : 데미지의 부호가 정으로, B 가 방어하고 있을 때 1/
라고 하는데 데이터 베이스에 들어가보면 원래 스텟이름이 있는데 스텟을 바꿀수 있지않습니까?
여기서 기본으로 써잇는이름이
공격력-완력
손재주-지능
민첩성 - 민첩
지능 - 마력
힘 - 공격력
인데 공격력이 두군데 있어서 이해하는게 어렵네요.
주인공 성장그래프엔 hp mp 제외하고 4개밖에 없는데 스텟은 다섯개고 하난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