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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레임 갱신 (스테이터스 윈도우가 액티브의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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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f update_status
# B 버튼이 밀렸을 경우
if Input.trigger?(Input::B)
# 캔슬 SE 를 연주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cancel_se)
# 커멘드 윈도우를 액티브하게 한다
@command_window.active = true
@status_window.active = false
@status_window.index = -1
return
end
# C 버튼이 밀렸을 경우
if Input.trigger?(Input::C)
# 커멘드 윈도우의 커서 위치에서 분기
case @command_window.index
when 1 # 스킬
# 이 액터의 행동 제한이 2 이상의 경우
if $game_party.actors[@status_window.index].restriction >= 2
# 버저 SE 를 연주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buzzer_se)
return
end
# 결정 SE 를 연주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decision_se)
# 스킬 화면으로 전환해
$scene = Scene_Skill.new(@status_window.index)
when 2 # 장비
# 결정 SE 를 연주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decision_se)
# 장비 화면으로 전환해
$scene = Scene_Equip.new(@status_window.index)
when 3 # 스테이터스
# 결정 SE 를 연주
$game_system.se_play($data_system.decision_se)
# 스테이터스 화면으로 전환해
$scene = Scene_Status.new(@status_window.index)
end
return
end
end
end
이부분을 수정해야될것같긴한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