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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 특정 맵 or 스위치에따라 키고끄게하는법 ㅜㅜ

by 샤르티에 posted Sep 14,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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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Window_HP < Window_Base
  def initialize
    super(0, 15, 180, 55) # <- location, size
    self.contents = Bitmap.new(width - 32, height - 32)
    self.contents.font = Font.new("Arial", 12) # <- font, size
    self.opacity = 0
    self.back_opacity = 0
  end
  def refresh
    self.contents.clear
    self.contents.draw_text(0, 0, 170, 30, @show_text)
  end
  def actor
    $game_party.actors[0] # <- 파티 0번째
  end
  def update
    super
    text = sprintf("exp : %4d / %4d", actor.exp_s, actor.next_exp_s)
    if @show_text != text
      @show_text = text
      refresh
    end
  end
end

class Scene_Map
  alias update_window_hp update
  def update
    update_window_hp
    @window_hp = Window_HP.new unless @window_hp
    @window_hp.update
    unless $scene.is_a?(Scene_Map)
      @window_hp.dispose
      @window_hp = nil
    end
  end
end

 

 

 

 

 

 

위 스크립트를 오프닝에서 안나타나게 하려고하는데 도무지 방법을 모르겠네요 ㅜㅜ

 

허접이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