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스위치가 켜질경우 어디선가 이벤트가 나타남 그리고 타이머 조작 1분.
조건 : 이벤트와 액터로부터 12걸음 이하 차이가 나야함. 이벤트가 나를 쳐다봤을 때 도중에 액터가 벽으로 가려지면 이벤트가 시행되어서는 안됨. (<-이건 아마 지형태그를 이용해야 하 것같은데 맞나요? 이벤트가 보는 시야가 좀 자연스러운 시야 였음 좋겠습니다.)
만약 벽이 없을 경우 ,또 이벤트와 액터 걸음 수가 12이하일 경우, 이벤트가 나를 보면, 어떤 bgs를 페이드인하면서 bgm을 재생,그리고 액터를 따라옴. 그리고 이벤트가 액터와 접촉 하면 데미지 타이머 조작은 정지.
액터가 이벤트에게 쫒기는 과정에서 이벤트, 액터 걸음차이가 25걸음 이상일 경우 또는 이벤트 시야에서 더 이상 액터가 보이지 않을 경우 다른 bgm재생 타이머 조작 30초, bgs페이드 아웃. 타이머 30초이내에 또 액터가 이벤트 시야에서 들어올경우 또 따라옴.
만약 타이머가 0초일 경우 이벤트는 사라짐. 그리고 기존 맵 설정으로 되어 있던 bgm, bgs재생
그림처럼 이벤트 시야안에 액터가 들어오면 이벤트가 따라오는 겁니다.
만약 처음 타이머 조작 1분에서 0초까지 액터가 이벤트 시야에 들어오지 않으면 그냥 이벤트는 사라짐
그리고 밑사진에 발걸음 차이 변수를 만들어봤는데 이상한지 봐주세요. *병렬처리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