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그림과 같이 병렬처리를 하고있습니다.
목적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ㄱ-
시간에 따라서 화면 색조를 변환시키는거에요 (아침에는 밝게 저녁에는 어둡게 같이 ㅎㅎ;)
시간을 계산하는 스크립트를 만들어서 스크립트상의 변수를 이벤트상의 변수에다 대입시켜놨습니다
(아마 실시간으로 계속 처리될거에요)
스위치는 타이틀화면 개시처리때 켜게 스크립트상에 스위치 true로 수정해놨구요 (이렇게 안하면 매 맵마다
이벤트를 넣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더라구요;; 물론 처음 시작할땐 괜찮는데, 게임 로드시나, 이럴때 적용이 안되더라구요 )
혹시 이렇게 처리하면,
1. 게임 진행하다가 충돌이나 렉이 유발될수있을까요?
2. 위와같이 스크립트상의 변수를 이벤트상의 변수에다가 실시간으로 대입시키는것도 렉이 유발될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