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업하다가 또 막혀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ㅠㅠ
이번에 질물할껀 제목그대로 병렬처리된 이벤트의 종료인데요. 보시다시피 다른 이벤트로 스위치를 킨뒤에 폭팔애니매이션을
넣고 플레이어가 특정 지역을 지나면 뒷부분이나 다른구역에서 폭팔이 일어나는 효과로 이벤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셀프 스위치를
이용해서 이 이벤트가 끝나면 이벤트를 종료하게 해뒀죠.
실제 플레이때도 그 맵에서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지만 역시 문제는 다른맵을 갔다가 돌아올때 저 병렬처리된 이벤트가 재시작된다는거였습니다. 셀프스위치로 빈 이벤트를 넣어줘도 소용이 없더군요 ㅠㅠ.. 도대체 뭐가 문젠지 모르겠습니다.. 조..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추가 : 병렬처리된 이벤트 자체에 이벤트 일시삭제기능을 넣을경우 이벤트가 정지하는것을 확인했습니다만
1페이지가 병렬처리 이벤트고 셀프스위치로 2페이지를 기동 특정 애니매이션을 삽입한뒤에 3페이지에는 빈 페이지로 종료시킬경우
병렬처리된 이벤트가 계속 실행되는걸 확인했습니다. ㅠㅠ. 3페이지에서 1페이지 스위치를 끄거나 해도 계속 작동하더군요. 으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