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에서 쓸만한 좀 새로운 방식의 전투 시스템이 없을까요?
레시아 같은 논타게팅 액션 시스템도 끌리긴 하는데, 온라인으로 제작하다 보니 패킷 부분이 걸리네요.
패킷 몇개 먹을 것 같기도 하고.. 제가 그닥 잘하는 편은 아니라서요.
지금은 네오액알을 사용하여 (굳이 따지자면) 바람의 나라 비슷하게 만들고 있는데,
이 방식은 아무래도 재미가 덜하다는 평이 많아서요.
좋은 의견 부탁드려요~
(여기다 쓰는게 맞을까요.)
온라인 게임에서 쓸만한 좀 새로운 방식의 전투 시스템이 없을까요?
레시아 같은 논타게팅 액션 시스템도 끌리긴 하는데, 온라인으로 제작하다 보니 패킷 부분이 걸리네요.
패킷 몇개 먹을 것 같기도 하고.. 제가 그닥 잘하는 편은 아니라서요.
지금은 네오액알을 사용하여 (굳이 따지자면) 바람의 나라 비슷하게 만들고 있는데,
이 방식은 아무래도 재미가 덜하다는 평이 많아서요.
좋은 의견 부탁드려요~
(여기다 쓰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