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2003
주인공a와 a의 동료b가 있는데요 주인공a가 먼저있으니까
캐릭터칩의 모습은 a의 모습이에요.. 이해가셧죠?
제가 만든 스토리 구성상
주인공a와동료b가 서로 흩어지게 되거든요?
그런데 곧 서로 만나게 되는 구성이에요
대신 흩어졌을때 동료b가 주인공인 상태로
주인공 a를 찾는 모습을 만들려고해요
저같은 경우 서로 흩어 졌을때 이벤트 열기해서 동료a를 삭제 한후
(b가 주인공인 상태)b가 a를 찾았을경우에 이벤트 열기해서 동료 a를 추가시켜봤어요.
여기까지 이해가셨으면 본론으로
동료 a 삭제후 동료 a 추가해봤더니 동료 a의 레벨이 1부터 시작합니다..
어떤분은 초기 레벨을 설정하라고 하시던데 저는 주인공이a였을때에시점에서
a의 정확한 레벨,경험치 그대로 보존한상태로 다시 동료추가하고싶거든요?
이렇게 복잡한 경우에는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스샷은 준비 못했고요 스샷이 있으면 더 복잡해보일까봐
올리지 않았습니다.. 이것떄문에 자꾸 막혀요
저같은 경우 a가레벨이13이었고 b가11이었는데
동료추가/삭제에서는 a만 삭제하였기에 b는 그대로 11인데
다시 추가한 a는 레벨이 1부터 시작합니다..
제발 부탁드려요 제발 아시는분들.. 귀찮아하시지말고
저같은 허졉한테 자비좀 조금 나눠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