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커먼 이벤트로 버프 스킬 만들려고 했는데요...
스킬 발동시, 능력치의 증감으로 민첩성 +100 올리고
스킬 효과가 끝나면 다시 능력치의 증감으로 민첩성 -100이 되게 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이 수치가 제멋대로 조절되네요?
어떻게 하죠?...
제발 도움 좀 주세요~
제가 커먼 이벤트로 버프 스킬 만들려고 했는데요...
스킬 발동시, 능력치의 증감으로 민첩성 +100 올리고
스킬 효과가 끝나면 다시 능력치의 증감으로 민첩성 -100이 되게 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이 수치가 제멋대로 조절되네요?
어떻게 하죠?...
제발 도움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