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이미지로 일반타일과 구멍 타일을 이용해서
이벤트를 플레이어가 그 타일을 밝으면 함정타일로 변경 -> 좌절 메세지 -> 게임오버 순으로 할려고 합니다.
그런데 좌절 메세지와 게임오버만으로는 쉽게 되는데 함정타일로 변경되는 부분을 모르겠군요.
이거는 어떻게 이벤트처리 해줘야 변경이 되나요?
기본적인 이미지로 일반타일과 구멍 타일을 이용해서
이벤트를 플레이어가 그 타일을 밝으면 함정타일로 변경 -> 좌절 메세지 -> 게임오버 순으로 할려고 합니다.
그런데 좌절 메세지와 게임오버만으로는 쉽게 되는데 함정타일로 변경되는 부분을 모르겠군요.
이거는 어떻게 이벤트처리 해줘야 변경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