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그러니까 제가 하려는 건
하나는 Extended_Omega7's_Quest 그대로 퀘스트 메뉴로 사용하고,
다른 하나는 Extended_Omega7's_Quest를 베이스로, 수정을 해서 '사건일지'라는 메뉴로 사용하려는 것인데요.
두 스크립트가 구분이 되어야 할 것 같아서 사건일지로 사용할 스크립트에서 Omega_Quest였던 걸 전부 Omega_case로 수정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Scene_Menu에서
@command_window = Window_Command.new(160, [s1, s2, s3, s4, s5, s6, s7])
when 0 # 아이템
$scene = Scene_Item.new
when 1,2,3 # 스킬, 장비, 스테이터스
start_actor_selection
when 4 # 세이브
$scene = Scene_File.new(true, false, false)
when 5 # 퀘스트
$scene = Omega_Quest.new
when 6 # 사건일지
$scene = Omega_case.new
when 7 # 게임 종료
$scene = Scene_End.new
이렇게 추가도 했지만
아직 하나의 스크립트로만 인식이 되는지 '사건일지' 라는 메뉴만 생성이 되네요.
두 스크립트를 구분하려면 어느 부분을 수정해줘야 하나요?
지금 되는대로 막 수정하다보니까 꼬여서.. 스크립트들을 새로 엎어야 할 것 같아요..허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