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를 주인공이랑 닿았을 때 게임오버 처리를 하고 싶은데요..
타일태그로 이벤트의 속도변환(이벤트가 주인공을 쫓아올때 지정 타일을 밟으면 이벤트의 속도가
증가합니다.)을 병렬처리로 넣어놨기 떄문에
어떻게 게임오버 처리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두개를 한개의 이벤트에 넣을 수 있는 좋은 방법 없을까요?
PS.그리고 카메라 이동 스크립트는 없나요? CG같은걸 스크롤 할수 있는 그런거요.
이벤트를 주인공이랑 닿았을 때 게임오버 처리를 하고 싶은데요..
타일태그로 이벤트의 속도변환(이벤트가 주인공을 쫓아올때 지정 타일을 밟으면 이벤트의 속도가
증가합니다.)을 병렬처리로 넣어놨기 떄문에
어떻게 게임오버 처리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두개를 한개의 이벤트에 넣을 수 있는 좋은 방법 없을까요?
PS.그리고 카메라 이동 스크립트는 없나요? CG같은걸 스크롤 할수 있는 그런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