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은 아직 못정했고 이벤트액알 만들라구 합니다.
우선 전직부터...
기본전직(주인공 전직)
※소드마스터>>흔한 근접형 전사
돌진형 스킬과 방어형 스킬중 한 가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윈드브링거>>흔한 원거리형 마법사
빠른 공격형 스킬과 소수의 환수스킬중 한 가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특수전직(보조인물 전직)
※마검사>>느리지만 지속적인 공격
일반 검사에 비해 체력은 낮아도 구석에서 잡다보면 몬스터가 훅갑니다.
※블레임위자드>>범위공격의 마스터
범위뿐 아니라 여러 불의 마법진을 그려서 공격합니다.
※고스트헌터>>암흑계 기술의 암살자
회피율과 공격력이 높고 '은폐'스킬을 이용해 낮은 체력을 보충합니다.
뭐 이정도로 할껀데...
RPG만드신 적 있는 분들 스텟 상세분배좀...
★질문속의 게임 아이디어★(보스의 '완승')
보스를 잡을 때 보스의 HP가 20% 이하로 떨어졌을 때 대화문이 이어집니다.
선택사항으로
-용서하고 풀어준다.
-결판을 낸다.
둘로 나뉩니다.둘다 보상은 같으나 '결판을 낸다'에서 이기면 보스를 아군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게 합니다.
(필수 스크립트 : 대규모 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