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몬스터 도감 및 맴버 교체 모드와 충돌이 발생합니다.
if $scene.spriteset != nil and $scene.spriteset.tilemap.is_a?(Tilemap_neoM7)
directions_list = $dirs[@character.directions]
list_size = directions_list.size
current_direction = directions_list[(directions_list.index(current_direction) +
(($scene.spriteset.tilemap.theta + (180 / list_size)) % 360) / (360 / list_size)) % list_size] 중에 if $scene.spriteset != nil and $scene.spriteset.tilemap.is_a?(Tilemap_neoM7)
요 줄이 걸리는 모양입니다. 저걸 지우면 문제 없이 돌아가지만 속도가 비약적으로 느려지네요 -0- 저게 어떤 기능이며 어떤식으로 조율할 수 있을런지요.
directions_list = $dirs[@character.directions]
list_size = directions_list.size
current_direction = directions_list[(directions_list.index(current_direction) +
(($scene.spriteset.tilemap.theta + (180 / list_size)) % 360) / (360 / list_size)) % list_size] 중에 if $scene.spriteset != nil and $scene.spriteset.tilemap.is_a?(Tilemap_neoM7)
요 줄이 걸리는 모양입니다. 저걸 지우면 문제 없이 돌아가지만 속도가 비약적으로 느려지네요 -0- 저게 어떤 기능이며 어떤식으로 조율할 수 있을런지요.